게임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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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기  획 : 게임으로 바로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나 수치화된 자료입니다.
  2. 아이디어 : 구체적인 기획으로 정리되지 못한 생각들입니다.
    • 기획인지 아이디어인지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 아이디어로 구분합니다.
  3. 시나리오 : 게임 제작자를 독자로 하는 영화의 각본과 같은 형식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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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설  정 : 스토리의 기반이 되는 자작 캐릭터, 세계관 등 입니다.
  6. 참고자료 : 자작 설정 외의 참고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목적: 기존 추억의 옛던파를 되살리고 싶어서

이유: 구던파를 너무 하고싶어 미련을 버릴수없어서 개발을 시작합니다.

 

1.기획:

[던전앤파이터 온라인] 귀검사로 플레이

<기초적인 시스템구상>

 

2k 액션알피지 2003 알피지 메이커툴을 사용할 예정 주 액션알피지 <이벤트로> 구현 

병렬처리된 이벤트등으로 액션알피지를 구상할 계획

 

기본적인 전직 시스템

 

18렙 에서 1차전직 (버서커) 로 전직가능 <전직없이 무전직 플레이 가능>

48렙 에서 각성 (헬벤터)로 각성가능 이또한 <각성없이 플레이가능>

 

18렙 전직 재료

옛던파를 다시 살리는 마음으로 퀘스트로 전직 재료를 차후 설정할 예정

48렙 각성 재료 또한

 

그리고 개발자는 포토샵 adobe CC(Ps) 등으로 캐릭터칩을 추가제작 할 예정

 

세이브는 자유 (이유는?) 개발자가 장담하지만 (1렙부터 20렙까지는 쉽게할수있도록 제작 20렙 이상부터 (구)던파 특성상 난이도 가 어려워짐) 이부분 또한

구현하기위해 노력할것

 

퀘스트 내용은 던파랑 조금 차별시킬것

 

<만렙은 60렙입니다.>

 

또한 게임이 완성되도 오류개선및 업데이트는 필수적으로 할것

 

2. 구체적인 시스템을 생각치 못한 아이디어

 

미망의탑 , 사망의탑 , 무한의 제단 

 

아직 결정못한 어떤경우는 무한의 제단을 제외할수도....

 

3. 시나리오

 

귀검사 단테는 엘븐가드 숲속에서 방황하다 누군가의 비명소리를 듣는다 그 비명소리에 정체는 세리아 키르민의 것이다.

세리아를 구해주고 라이너스와 만나게 된다. 엘븐가드 쪽 던전을 두곳을 돌며 다시는 엘븐가드 마을 쪽으로 몬스터 넘보지 못하게 손을 보는 것이다.

그리고 라이너스의 부탁을 들어준뒤 헨돈마이어로 향한다. 헨돈마이어 그란플로리스 숲속에서 몬스터들이 난동을 부린다는 소문이 있는듯하다.

단테는 그란플로리스 숲속으로 향해 난동의 원인들을 해결한다. 그렇게 헨돈마이어에 영웅되며 웨스트코스트 하늘성을 탐구조사 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그렇게 단테는 하늘성으로 탐구하게 된다. 하늘성은 누군가가 만든건진 모르겠지만 갑자기 생긴 큰 건물이다.. (이하 생략...) 너무 길어요.

 

<시나리오 퀘스트 도중 보스에게 카메라가 당겨지는 효과를 넣을것> 차후 바뀔수도 있음

<사도 에게는 경고 표시를 울리게 제작할것>

 

4.시놉시스

 

귀검사 단테는 엘븐가드 쪽 깊은 숲속을 돌아다니다 누군가의 비명소리를 듣는다 그 비명소리의 주인을 구해주고

마을사람들의 고민과 사도의 존재를 알아차리고 사도들을 하나씩 처리해주며 아라드의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주며

업적을 크게 살리는 모험가로 성장하는 이야기 말그대로 (기존 (구)던파랑 스토리를 별로 다를거 없음)

 

 

5. 설정

 

캐릭터: 귀검사

세계관: 아라드

(구)던파 : 아라드 기반

 

6:참고자료:

 

제가 액알로 리메이크한 판입니다. 현제 구현도는 경험치 레벨 채력바 마나바 정도구요 조만간 스킬도 구상할겁니다.

2차창작을 허락해주신 (kjhohhh)_NEW 님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열심히 개발해 보겠습니다 ( ๑˃̶ ꇴ ˂̶)

 

닉넴은: AkiNeru 혹은 (toga)입니다.

 

 

귀검사 3단 평콤 만들려 했는데 애니메이션으로 구동하는거다보니 한계가 보여서 그냥 1단으로 했습니다 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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