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게임제작 강좌

액션RPG등에서 장비를 선택하거나 할 경우에 표시되는, 메뉴 화면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또, 플레이중의 화면에 표시되는 체력 표시나 스코아 표시등도, 메뉴를 사용해 작성합니다.타이틀 화면이나 포즈 화면등도 같은 구조로 작성하게 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가능합니다



아이템

메뉴에 표시되거나 게임중에 출현하거나 하는 아이템에 대해서도 여기서 작성합니다.아이템은, 취득하면 그 자리에서 효과를 발휘하는 타입과 취득시는 스톡 되어 메뉴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효과를 발휘하는 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커서 그룹

메뉴중의 선택사항은,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등을 그룹화 해, 그 그룹 마다 선택용의 커서를 할당하는 것으로 만듭니다.항목을 선택하면 한층 더 메뉴가 열리는, 계층식의 메뉴도 작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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