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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회피율, 방어구 공격력 지정 스크립트

by 백호 posted Feb 2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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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 회피 수정&방어구 공격력 (Since 2006/05/04)
# by Tetra-Z
#
# 무기로 회피 수정, 방어구에 공격력을 추가합니다.그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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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TRAZ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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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TETRAZ85
  #--------------------------------------------------------------------------
  # ○ 무기 회피 수정
  #--------------------------------------------------------------------------
  def TETRAZ85.weapon_eva(id)
    case id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when 1              #무기 id를 적으시면되요
      return 0            # 무기의 회피를 지정하는곳입니다
    # when 무기ID      만약 1번 무기라면 when1
    #  return 회피 수정 
    #==========================================================================
    end
    return 0
  end
  #--------------------------------------------------------------------------
  # ○ 무기 회피 수정
  #--------------------------------------------------------------------------
  def TETRAZ85.armor_atk(id)
    case id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when 1    #방어구의 아이디
      return 0  # 공격력
    # when 방어구ID
    #  return 공격력
    #==========================================================================
    end
    return 0
  end
end
#==============================================================================
# ■ Game_Actor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
  # ● 기본 공격력의 취득
  #--------------------------------------------------------------------------
  alias tetraz85_base_atk base_atk
  def base_atk
    n = tetraz85_base_atk
    array = self.armor_ids rescue array = [@armor1_id, @armor2_id, @armor3_id, @armor4_id]
    for id in array
      armor = $data_armors[id]
      n += TETRAZ85.armor_atk(id) unless armor.nil?
    end
    return n
  end
  #--------------------------------------------------------------------------
  # ● 기본 회피 수정의 취득
  #--------------------------------------------------------------------------
  alias tetraz85_base_eva base_eva
  def base_eva
    n = tetraz85_base_eva
    array = self.weapon_ids rescue array = [@weapon_id]
    for id in array
      weapon = $data_weapons[id]
      n += TETRAZ85.weapon_eva(id) unless weapon.nil?
    end
    return n
  end
end
#---------끝

사용법은
커스터 마이즈 항목에 주석으로 대충 적어 놨습니다.
대충 적어도 다알듯.;;

출처- 수수께끼의 정사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