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PRABS 2.0
PR표 abs가 새로나왔네요.
두번째버젼인데도 완성도가 높네요.
Comment '58'
  • ?
    시옷청룡 2008.10.08 20:08
    와~`ㅋㅋ 2번째
  • ?
    21stcentury 2008.10.08 20:51
  • ?
    21stcentury 2008.10.08 20:52
    제가 쓰고 있는 스크립트 보다 좋네요.
  • ?
    21stcentury 2008.10.08 20:58
    이걸로 쓸걸....
  • ?
    21stcentury 2008.10.08 21:00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슷한 것도 만들수 있겠군.
  • ?
    배군 2008.10.09 17:38

    이런 PR에서 더 좋은게 발명됬군요..... 이걸로 새로 만들어버릴까 ㅡ,ㅡ

     

  • ?
    애늙은이 2008.10.09 17:52
    영어로 되있어서 잘 못알아 보겠에요... 강좌좀...
    (사실 한글어로 되있어도 못알아 보지만...)
  • ?
    배군 2008.10.10 22:36

    PR은 넘어렵다능

     

  • ?
    유칸지 2008.10.11 20:33
    제가올린자료의 두번째군요. 와우 대단하네dy
  • ?
    왕초본데엽 2008.10.12 17:51
    멋져요~!
  • ?
    cis2 2008.10.13 22:21
    아장난 하시는 이거 VX네 ㅋㅋㅋㅋㅋㅋ
  • ?
    Nano:[듐군] 2009.02.21 22:46
    아나 완전동감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 ?
    배군 2008.12.24 20:37
    그러면 VX스크립트에 VX가있지
    XP가 있습니까? 개념있습니까? 왜 장난이냐고 말합니까?
    왠지 내가기분나쁘네
  • ?
    1023030 2009.12.20 12:04

    대박 ..ㅋㅋ;

  • ?
    Shot! 2008.10.15 17:58
    주석은 모르겟당~ㅜㅜ
  • ?
    Shot! 2008.10.20 21:49
    이거 프로젝트 폴더에 PRABS.dll 파일도 복사해서 자기가 만드는 프로젝트에 넣어야됨
  • ?
    다크아머 2008.10.25 10:30
    컥 킹왕짱... 할말이 없다.
  • ?
    KSG 2008.11.01 15:43
    ..어렵네요 ;
  • ?
    스톰 2008.11.09 14:17
    우와 멋있네요..
  • ?
    스톰 2008.11.09 14:21
    이거 어떡해

    쓰지???
  • ?
    WolV 2008.12.05 19:29
    만들고있는데 이렇게 조은게 나오면 어쩌자는겅미 ㅜㅜ흑ㅋㅋ 바로 써묵어야지 ㅋ
  • ?
    국재 2008.12.18 13:58
    와웃 받아가여
  • ?
    스키아 2008.12.18 21:59
    다른건 다되는데 키 입력하는게 좀 햇갈리네요;;
    대쉬 만드려고 하는데 혹시 prabs2.0버전 키 입력 스크립트 조건분기에 어떻게 넣어야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 ?
    늑당 2008.12.23 11:21
    .......................................
    이럴때 필살기를..
    도주!
  • ?
    유칸지 2008.12.31 09:51
    스크립트중, config-texts 에서 몬스터를 때릴때 나오는 멘트를 수정할수 있네요.

    " " 안에 원하시는 멘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가 제작하는 게임에서 가져온 스크립트라 한글로된 부분이 있네요. 
    원하시는 멘트로 수정가능합니다!

      # Message when you miss
      MISS = "Miss"
     
      # Evaded
      EVADE = "Evaded"
     
      # Guard
      GUARD = "공격을 막았다!"
     
      # Weapon Imune
      WEAPON_IMMUNE = ""
     
      # Skill Immune
      SKILL_IMMUNE = ""
     
      # Level UP
      LEVEL_UP = "레벨업! [color=#FF0000]+[#LEVEL][/color]"
     
      # Exp gain
      EXP_GAIN = "+[color=#FF0000][#VALOR][/color] Exp"
  • ?
    유칸지 2008.12.31 10:02
    # HP Texts
      HP_TEXT = "[#VALOR] [#HP]"
      HP_HEAL_TEXT = "[#VALOR] [#HP]"
      HP_CRITICAL_TEXT = "[#VALOR] [#HP]"
     
      # [#VALOR] Damage Value
      # [#MP] MP unit
     
      # MP texts
      MP_TEXT = "[#VALOR] [#MP]"
      MP_HEAL_TEXT = "[#VALOR] [#MP]"
      MP_CRITICAL_TEXT = "[#VALOR] [#MP]"
     
    end

    hud_balloon
  • ?
    유칸지 2008.12.31 10:53

    스크립트중,  Congig - Animation 에서는
     공격에따라 바뀌는 이미지를 설정가능하군요.

    #==============================================================================
    # Congig - Animation
    # -----------------------------------------------------------------------------
    # Setupping the Frames
    # -----------------------------------------------------------------------------
    # 1 - Setting the number of Frames
    #    FRAMES["Image Name"] = Frames
    #    Ex:
    #    Graphics/Characters/Hero/Attack.png ( 6 frames )
    #    Use: FRAMES["Hero/Attack"] = 6
    # -----------------------------------------------------------------------------
    # 2 - Setting the hit Frame (The frame that the damage will pop up)
    #    DAMAGE_FRAME["Image Name"] = Frame that the damage will pop up
    #==============================================================================

    module PRABS::CONFIG::ANIMATION
     
      # Animation Speed
      # 1 - Verty Fast : 10 - Very Slow
      DELAY = 2
     
      # Animations Frames
      FRAMES["package_characters/FrontAttack"] = 6
      FRAMES["package_characters/FrontFrontAttack"] = 6
      FRAMES["package_characters/Arco"] = 6
     
      # Damage Frame
      DAMAGE_FRAME["package_characters/FrontAttack"] = 4
      DAMAGE_FRAME["package_characters/FrontFrontAttack"] = 4
     
      # Enemy - Attacking
      FRAMES["$051-Undead01/Attack"] = 7

    end

  • ?
    Aakerse 2009.01.16 11:31
    다른 곳으로 욺기니 PR ABS 4628 줄 에러 나네...
  • ?
    ORATE 2009.01.19 10:42

    스크립트 무기..

  • ?
    크라상 2009.11.08 20:20

     스크립트에서 무기 설정 해주셔야죠...

  • ?
    케로로 2009.02.06 20:43
    이거 좀 짱인듯..
  • ?
    개소주 2009.02.28 02:01
    신기하다~
  • ?
    키쪽부 2009.03.04 21:38
    정말 좋은데 버그가 엄청많네요 ㅡ,.ㅡ;
  • ?
    나는누구임 2009.05.18 22:45
    RT
  • ?
    쿠헤헤 2009.09.30 18:44
    감사합니다아!!!!
  • ?
    큐브는내운명 2009.10.05 00:09
    잘쓰곘습니다 ㅋ
  • ?
    허인 2009.10.24 14:06

    잘스겠다는 1人~

    좋은자료 많이올려주세여~
  • ?
    크라상 2009.11.08 20:21

     ....정말 눈이 반짝할정도로 좋은 스크립트네여~그런데....불편한건 몬스터와 무기를 스크립트로 일일히 다 설정해야

    제대로 된다는 점.....

  • ?
    ORATE 2009.12.19 21:41

    흠.. 나는 스크립트를 조금 수정해서 활로 공격이 안되는건가?ㅠㅠ

  • ?
    lhh9606 2010.01.06 21:56

    이제 3.0이 나온다면 대박이 나겠군요.

  • ?
    그러게요 2010.01.06 22:22

    크하..너무어렵네요..누가 강좌좀올려주시지,,.....

  • ?
    로돌프 2010.01.09 10:38

    그런데 xp캐릭터들을 어떻게 vx에서 사용하는거에요?

  • ?
    Ainigom. 2010.01.29 18:26

    휴 어려워요 ㅠㅠ

     

  • ?
    캐초보 2010.02.19 15:12

     

  • ?
    따메츠나 2010.02.20 18:42

    끙;;;; 액알 못만드니 이걸로 만들어야겟다...;; 감사요

  • ?
    Soul Breaker 2010.02.23 09:42

    감사합니다.

  • ?
    GK탐정 2010.03.17 21:27

    감사합니다 ~

  • profile
    위젯생존자 2010.05.21 11:37

    헐 감사해요 ㅠㅠ

    저 정말 초보인데 이걸로 만들어야 겟네여

  • profile
    심형근 2010.07.15 23:01

    감사 매우 감사요

  • ?
    하루인생 2010.11.27 10:08

    위에 정보창도 끌리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398
637 전투 VLAD ABS [액알 시스템] 65 아방스 2009.01.07 12564
636 전투 vampyr SBABS-Requiem ABS 9(액알) 101 file 담먹캐 2009.11.01 12000
635 HUD rpg 만들기 vx - 맵이름 띠우는 스크립트 ^^ 74 아방스 2008.01.27 11923
634 HUD PRABS v1.0 [hud,주석액알,원거리공격,hotkeys,vx] 대박감이다. 47 유칸지 2008.08.13 11114
633 전투 사이드뷰배틀3.3 + ATB1.1 스크립트. 65 할렘 2009.02.01 10946
632 전투 ORBS [새로운 전투 방식] 48 file 아방스 2009.03.04 10210
631 그래픽 3D그래픽 파티클엔진 45 file RPGbooster 2008.10.08 10130
630 전투 rpgvx 간단액알 스크립트 제작: 41 *PS 2008.02.07 9822
629 메뉴 (모그메뉴 풀세트팩 SEL Style.) 유니크급 자료 147 file 할렘 2009.02.07 9558
628 전투 RPG Tankentai SBS 3.3 + ATB Kaduki Eng 58 아방스 2009.02.05 9071
627 전투 ATB전투방식.(사이드뷰X 백발의카임전투방식O) 14 file 이피쿤 2009.06.24 9035
626 메뉴 일본에서 만든 멋있는메뉴변경 스크립트 (한글 VX에서 쓰시면 자동으로 바뀜) 45 유칸지 2008.04.09 8861
625 전투 WGB배틀 시스템. 59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6.30 8777
624 전투 Crissaegrim ABS 2.0.5 최신 48 file RPGbooster 2008.10.08 8768
623 전투 Requiem ABS 8 - 액션 배틀 시스템 8 36 아방스 2009.06.24 8540
622 전투 RPGTankentai SBS3.3b 버전 (사이드뷰) 21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7.01 8455
621 전투 사이드뷰 스크립트 [2003 전투 방식] 39 아방스 2008.03.09 8406
620 맵/타일 RPG 만들기 VX 로 구현한 3D~ 42 아방스 2008.09.02 8405
619 메뉴 메뉴변경 스크립트 34 아방스 2008.01.24 7937
» 전투 PRABS 2.0 액션배틀시스템 58 file RPGbooster 2008.10.08 75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2 Next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