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ultimate series]스킬,아이템 데미지계산식을 자기입맛에 맞게 고치는 스크립트

by EuclidE posted May 0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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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는 두개입니다. 알고리즘 하나랑 코어 스크립트.

이 스크립트는 모든 커스텀(임의로 집어넣은 스크립트)보다 위에 넣어놓고 코어스크립트를 이 ultimate시리즈마지막에 넣으라고 되어있네요.보니까 이 ultimate시리즈는 꽤 있던데...

 

우선 써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대충 하는방법은 배워서 올려봤습니다.

우선 스킬 노트박스(메모란)에

<preset X>          #여기서 X는 숫자입니다.이것에 대해서는 밑에서 다시 가르쳐드릴께요.

<base_damage value> #기본타격치.value에는 최고 9999,최소-9999까지 넣을실수 있습니다.

<atk_f value>      #value도 숫자입니다.아마 0에서부터 200까지 넣을수있으며 스킬란의 공격관계도라 생각됩니다.

<spi_f value>      #이것은 정신관계도.

<agi_f value>     #저는 이것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민첩관계도.

 <def_f value>   #눈치채셨겠지만 방어관계도.

<ignore_guard>  #방어를 무시.

<ignore_prev_crit> #크리티컬방지 무시.

<variance value> #분산도.

 

를 씁니다.(사용하기 싫은 설정은 안써주셔도 됩니다.)

 

이제 여기서 가장 멋있는 <preset X>를 알아볼텐데요.

이건 스크립트(알고리즘) 230줄과 243줄에서 자기 입맛대로 데미지 계산식을 정하는겁니다.

230줄은 보다시피 무기라고 되어있네요.

243줄부터는 아이템 및 스킬입니다.보면 예제로 몇개의 계산식이 쓰여져있네요.

요 계산식의 번호를 X에 써주면 되는거에요.

여기 preset부분은 데미지 계산식을 자신이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스크립트를 조금 아시는분 아니면 비추.

그럼 이만.

 

보면 스크립트에 데미지 계산할때 쓰는 식의 관해 조금 설명이 있는듯하니 한번 보세요.

 

만든이:crimsonseas    (매우감사드립니다.참고로 외국인.인도네시아 사람인가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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