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 업데이트 내역

2008/08/01
합성 화면에 아이템을 표시하기 위한 조건을 상세화.
합성 레시피의 「판명」 「해금」기능을 추가.
2008/06/22
F12 리셋트 후에 합성 화면에서 떨어지는 버그를 수정.
2008/05/09
미합성의 아이템을 매각할 때, 아이템명이 숨겨지는 버그를 수정.
2008/01/25
필요 소재수 0 에 대응.
2008/01/24
커멘드 윈도우를 표시하지 않는 설정을 추가.
2008/01/20
합성 불가능한 레시피를 비표시로 하는 기능을 추가.
미합성 레시피의 아이템명을 숨기는 기능을 추가.
도입하는 스크립트의 편성에 의해서 에러가 나오는 버그를 수정.
2008/01/17
XP 판을 이식.


추가 설명
각 커멘드는, 이벤트 커멘드 「스크립트」에 기술해 사용합니다.

set_recipe_cleared(type, id[, enabled])
타입type의 아이템 ID:id 의 판명 상태를 설정합니다.
type에는, 아이템이라면0또는:item, 무기라면1또는:weapon,
방어구라면2또는:armor(을)를 지정합니다.
enabled에는, 판명 상태로 할 때는true(을)를, 미판명으로 할 때는false(을)를 지정합니다.
enabled(을)를 생략 했을 경우는true취급이 됩니다.

# 아이템 ID:10 (을)를 판명 상태로 한다
set_recipe_cleared(0, 10, true)
set_recipe_cleared(0, 10)
# 무기 ID:30 (을)를 미판명 상태로 한다
set_recipe_cleared(:weapon, 30, false)

--------------------------------------------------------------------------

set_recipe_opened(type, id[, enabled])
타입type의 아이템 ID:id 의 해금 상태를 설정합니다.
인수는set_recipe_cleared(와)과 같습니다.

# 아이템 ID:10 (을)를 해금 상태로 한다
set_recipe_opened(:item, 10, true)
set_recipe_opened(:item, 10)
# 방어구 ID:20 (을)를 미해금 상태로 한다
set_recipe_opened(:armor, 20, false)



---------------------------------------------------------------------------------------------------

 

 

레시피 자체를 아이템형태로 팔지는 않습니다.
아이템 조합가능한 조건등을 설정을 해주는것을 이스크립에서는 레시피로 말하고있네요 ^^

Comment '6'
  • profile
    아방스 2008.09.23 19:56
    참 말이 많았던 스크립트입니다 ^^;;

    아이템을 조합해서 또다른 아이템을 만들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동영상으로 설명찍어서 올려드릴려 그랬는데 내일로 미뤄야될것 가네요 ^^;
  • ?
    21thcentuary 2008.09.23 20:28
    드디어...
  • ?
    RPGRTP 2008.09.23 21:51
    아방스님 천재임? 어째 이런걸 다만듬?? 이야 굿이네 ... 안하.. 놀랍다..
  • ?
    빡새 2013.05.17 10:26
    감사합니다. 어렵겠지만 사용해 봐야겠어요 ㅠㅠ
  • ?
    krutua 2014.11.06 18:18
    님 말대로 set_recipe_opened(:item, 8)했는데
    스크립트 구문 에러가 뜨네요.....
  • ?
    그릉 2015.01.09 22:03
    ..한 한달동안 찾으러 인터넷을 돌아다녔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오늘 못찾으면 포기하려했는데
    다행이네요
    이런 좋은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398
» 스킬 합성샾 스크립트 ^^ [동영상 포함] 6 file 아방스 2008.09.23 6038
25 스킬 무기 업그레이드 시스템 27 file 담먹캐 2009.11.01 5757
24 스킬 스킬 사용시 컷인 연출 (번역) 26 file 훈덕 2009.02.05 5387
23 스킬 무기성장 랭크 시스템. 20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7.08 4820
22 스킬 스킬 필요 조건(번역) 23 file 훈덕 2009.02.03 4644
21 스킬 [ultimate series]스킬,아이템 데미지계산식을 자기입맛에 맞게 고치는 스크립트 16 file EuclidE 2010.05.04 4373
20 스킬 YERD - 커스텀 스킬 이펙트 13 file 훈덕 2009.11.08 4080
19 스킬 Yanfly Engine RD - Display Skill Query (스킬 상세 정보) 8 file communnn 2011.10.24 3405
18 스킬 Yanfly Engine RD - Custom Dmg Formulas (커스텀 데미지, 관계도) 6 file communnn 2011.10.25 3377
17 스킬 DQ특기풍스킬 - KGC 4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8.19 3288
16 스킬 발상의전환 : 스킬과 아이템의 공격횟수를 동시에 증가시키기 14 star211 2010.02.16 3179
15 스킬 hp소모스킬 31 file DH Games 2010.02.14 3141
14 스킬 체스트 팝업 3.0 9 file 파이어 2010.12.05 3037
13 스킬 스킬, 아이템 적아 구분 없이 쓰기 10 file EuclidE 2011.10.16 2900
12 스킬 스킬북으로 스킬 레벨업!, 'SW_BookSkill' by SiotWarrior(재수정) 21 file 시옷전사 2011.05.15 2817
11 스킬 강화주문서, SW_EchantScroll by 시옷전사(SiotWarrior) 21 file 시옷전사 2011.07.13 2605
10 스킬 스킬 필요조건에 살짝 손대봤습니다. -- 수정 18 아이미르 2011.03.23 2499
9 스킬 훔치기 스킬을 만드는 스크립트! 5 우켈킁 2011.03.31 2390
8 스킬 Simple Sort Skill Inventory 1.1 by cozziekuns 5 file Alkaid 2010.11.10 2350
7 스킬 Simple Sort Inventory 2.0 by cozziekuns 1 file Alkaid 2011.09.29 2350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