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까까까님의 스킬 공격횟수 추가 스크립트를 보다가

아이템도 저렇게 만들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서

Skill → item 으로 바꾸니

아주 잘 되는군요 ㄱ-;;

어쨌든 방법을 개발해주신 까까까님께 감사드립니다

 

 

# 아이템의 공격 횟수 추가시키기
#
# 스킬/아이템의 공격 횟수는 기본적으로
# 적 한마리는 2번, 적을 랜덤하게는 3번이
# 적 전체나, 아군 전체는 1번이 한계입니다.
# 그걸 늘려주는 스크립트 입니다.
# 메모 기능을 이용합니다.
#
# 메모 부분에 /Dnn 넣어주시면 nn만큼 공격 횟수가 증가
#
# 예) <적 1마리 연속> 체크후 메모에 /D02 기입
# ==> 적 1마리를 4번 공격
# <적을 랜덤하게 3마리> 체크후 메모에 /D03 기입
# ==> 적을 랜덤하게 6번 공격
# <적 전체> 체크후 메모에 /D04 기입
# ==> 적 전체를 5번 공격
# <아군 전체> 체크후 메모에 /D05 기입
# ==> 아군 전체를 6번 회복?!
#
# !!!!!주의사항!!!!!
# nn의 자릿수를 꼭 맞춰주셔야 합니다.
# /D3 <== 이렇게 쓰시면 안됩니다! /D03 이렇게 써주세요

class Game_BattleAction
 
 alias make_obj_targets_ssetal make_obj_targets
 
  def make_obj_targets(obj)
    targets = []
   
    def plus_attack_option
      counter = 0
      for i in 0 ... item.note.size
        if item.note[i] == 68 or item.note[i] == 100
          dual10 = ( item.note[i+1] - 48 ) * 10
          dual1   = ( item.note[i+2] - 48 ) * 1
          counter += dual10 + dual1
        else
        end
      end
     return counter
   end
  
    if obj.for_opponent?
      if obj.for_random?
        if obj.for_one?         # 적단체 랜덤
          number_of_targets = 1 + plus_attack_option
        elsif obj.for_two?      # 적2가지 개체 랜덤
          number_of_targets = 2 + plus_attack_option
        else                    # 적삼체 랜덤
          number_of_targets = 3 + plus_attack_option
        end
        number_of_targets.times do
          targets.push(opponents_unit.random_target)
        end
      elsif obj.dual?           # 적단체 연속
        targets.push(opponents_unit.smooth_target(@target_index))
        targets = targets * ( plus_attack_option + 2 )
      elsif obj.for_one?        # 적단체
        targets.push(opponents_unit.smooth_target(@target_index))
      else                      # 적전체
        targets = opponents_unit.existing_members * ( plus_attack_option + 1 )
      end
    elsif obj.for_user?         # 사용자
      targets.push(battler)
    elsif obj.for_dead_friend?
      if obj.for_one?           # 아군 단체 (전투 불능)
        targets.push(friends_unit.smooth_dead_target(@target_index))
      else                      # 아군 전체 (전투 불능)
        targets = friends_unit.dead_members * ( plus_attack_option + 1 )
      end
    elsif obj.for_friend?
      if obj.for_one?           # 아군 단체
        targets.push(friends_unit.smooth_target(@target_index))
      else                      # 아군 전체
        targets = friends_unit.existing_members * ( plus_attack_option + 1 )
      end
    end
    return targets.compact
  end
end
####################################

 

보다시피 까까까님의 스킬 공격횟수 추가와 동일하구요

위쪽에서 item 부분을 모조리 skill로 바꾸면 다시 스킬의 공격횟수가 됩니다

다시 한번 까까까님에게 감사드립니다

TAG •

Who's star211

profile

어... 음...

Comment '8'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398
16 아이템 현재있는 파티원 선택 레벨업 아이템 만들기 1 file 싸패 2016.06.06 713
15 아이템 드롭 아이템 확장 6 신규회원 2012.02.24 2977
14 아이템 아이템 무게, 아이템별 소지수 적용 16 file 허걱 2010.11.11 2981
13 아이템 아이템 믹서 21 file 미양 2010.07.02 3983
» 아이템 아이템의 공격횟수 추가 8 star211 2010.01.19 2413
11 아이템 레벨,능력치,아이템소지갯수,소지금의 한계돌파스크립트 21 file 이탁 2009.01.28 4547
10 아이템 아이템 획득 팝업 스크립트 24 아방스 2009.01.07 3805
9 아이템 Item Price Changer 7 Man... 2008.10.28 1530
8 아이템 아이템 프라이스 체인저?? Man... 2008.10.28 2385
7 아이템 ~[Hide Item]~ Man... 2008.10.27 1597
6 아이템 아이템 분류 19 file RPGbooster 2008.10.11 3309
5 아이템 적과 만나지않는 아이템 12 file RPGbooster 2008.10.11 2718
4 아이템 편리한 디자인의 아이템메뉴 30 file RPGbooster 2008.10.11 5098
3 아이템 돈 아이템 장비를저장 11 file RPGbooster 2008.10.11 3452
2 아이템 아이템입수 화면 16 file RPGbooster 2008.10.08 4526
1 아이템 KGC]아이템 합성 29 file 찌나 2008.03.08 5123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