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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프레임에 1초인데 120프레임에 1초가 되게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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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명시절 2017.03.05 17:47
    툴 자체에서 그렇게 해논거라 할 수 없을 겁니다
    (스크립트를 쓰면 또 모르겠지만서도...)
  • profile
    A구몽 2017.03.05 18:17
    스크립트도 상관없어요.~
  • profile
    러닝은빛 2017.03.10 18:07

    실제 프레임 간격을 바꾸려고 하시는 건지 페이크로 바꾸려는 건지 모르겠지만, 페이크의 경우에는 굳이 바꾸는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전자의 경우,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간격을 바꿀 수 있습니다.

    SceneManager._deltaTime = 1.0 / 120.0;


    업데이트 함수 호출은 고정 프레임 간격입니다.

    하지만 렌더링 함수 호출 간격과 FPS 측정 시간은 위 변수 값의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가변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profile
    A구몽 2017.03.12 13:18

    저러면 대기프레임 120당 1초로 설정되는 건가요?
    제가 액알을 만드는데 이동속도 8인 물체가 초당 64칸을 움직여서 이속 8인 두 이벤트가 서로를 향해 달려올때 두 이벤트의 위치가 같을 때를 잡아야하는데 초당 60번을 검사하면 두 이벤트 위치가 같아지는 순간을 잡지 못하는 경우가 생겨서 바꾸고 싶은 겁니다.
    (위의 경우 두 물체의 위치값이 같아지는 순간은 평균 1/128 초 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VXA에서 일정비율로 안잡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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