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d.PNG



 

업데이트 하기 전에 아래를 참고 하세요.
- 프로젝트를 백업하세요.
- 새 프로젝트를 만들거나 RMMV가 설치된 폴더에 있는 NewData 폴더로 이동하세요.
- 새로운 js 파일들을 복사하고 기존 프로젝트의 자바스크립트 파일들을 교체하세요.
- plugins.js 파일은 복사하지 마세요, 플러그인 설정이 바뀌게 됩니다.
- index.html 파일을 현재 프로젝트로 복사합니다.
 
비 스팀판 유저를 위한 수동 패치
 
스크립트 변경 로그
 
업데이트 내역
- 공식 게임 업로드 커뮤니티에 게임을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일본어 버전에서만)
 
31.PNG

게임을 커뮤니티에 자동으로 공유하는 기능으로 일본어 버전에만 있습니다. 상단에는 미 사용 파일을 제외하는 게임 배포 기능과 같은 메뉴가 위치합니다.


32.png


하단에는 계정을 인증 받을 수 있는 인증 기능이 있는데 하단의 노란색으로 강조된 부분은 아직 계정을 인증 받지 않았다는 메시지입니다. 


- 캐릭터 생성기에 아이(Kids) 탭을 추가했습니다 (비용 문제로 템플릿이 하나 밖에 없으며 나머지 템플릿은 DLC를 구매해야 합니다)


 2d.PNG


6ed3594ef5039d818c0e9f3d235a3e5f4222e1dd.png

▲ 나머지 파츠들은 Season Pass DLC 4에 포함

 
특수 효과 '도망'이 설정된 스킬 및 아이템을 사용하여 전투 중에 도망을 치려고 하였을 때, 전투 진행이 불능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이터베이스에서 적용을 취소하면 이미 변경한 스위치 이름이나 변수의 이름이 설정하기 전으로 되돌아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취득 후 취득한 스킬이 다시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스킬이 부여된 장비를 착용한 상태에서 레벨 상승에 따라 같은 스킬을 습득했을 때, 장비를 제외하면 습득한 스킬을 잃어 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5를 눌러 새로 고침을 하면 게임 패드 관련 경고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시 관리의 일부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Bitmap.snap에서 캐시 텍스쳐를 명시적으로 삭제하여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확보합니다, 아래 28행 참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 Takes a snapshot of the game screen and returns a new bitmap object.
 *
 * @static
 * @method snap
 * @param {Stage} stage The stage object
 * @return Bitmap
 */
Bitmap.snap = function(stage) {
    var width = Graphics.width;
    var height = Graphics.height;
    var bitmap = new Bitmap(width, height);
    var context = bitmap._context;
    var renderTexture = PIXI.RenderTexture.create(width, height);
    if (stage) {
        Graphics._renderer.render(stage, renderTexture);
        stage.worldTransform.identity();
        var canvas = null;
        if (Graphics.isWebGL()) {
            canvas = Graphics._renderer.extract.canvas(renderTexture);
        } else {
            canvas = renderTexture.baseTexture._canvasRenderTarget.canvas;
        }
        context.drawImage(canvas, 00);
    } else {
        //TODO: Ivan: what if stage is not present?
    }
    renderTexture.destroy({ destroyBase: true });
    bitmap._setDirty();
    return bitmap;
};
cs

 

 

- 2016년 11월 24일, 닌텐도 3DS 용 RPG 만들기 페스티벌 발매 (관련 링크)
 

Who's 러닝은빛

profile

MV Plugins                   https://github.com/biud436/MV   

Comment '3'
  • profile
    부초 2016.11.27 10:54
    커뮤니티 업로드 지원이라.. 일본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패치가 되겠네요.
  • profile
    러닝은빛 2016.11.29 18:55
    오늘 살펴봤는데 일본 니코동에 아이디만 있으면 웹에서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댓글 반응 보기, 게임 랭킹순 정렬, 최근 플레이 한 게임, 클라우드 저장 시스템, 다운로드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또 놀라운 것은 조회수가 14만, 접근성이 좋은 건지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를 하는 것 같더군요.
  • profile
    부초 2016.11.30 00:09
    세상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일어로 번역 후 게임완성되면 조심스래 올려봐야 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17 file 완폐남™ 2012.07.17 40545
제작 일지 전 댓글을 먹고삽니다. 댓글을 주세요. 냠냠. 10 file 마먀머며 2015.05.07 215
우수게임 신청했는데 심사도 못받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14 file Roam 2012.11.14 2340
설문 게등위 통제 반대 공익광고 패러디 7 하늘바라 2010.09.06 2452
잡담 힘들어 죽을것 같은 '청소년 수련회' 4 백년술사 2008.04.05 1509
힘들당.. 소자비 2009.02.24 1090
잡담 힘들다.. 3 칼리아 2010.09.15 1076
잡담 힘들다 2 싸미 2010.08.10 1025
잡담 힘들군요ㅋ 완폐남™ 2009.09.06 1580
잡담 힘들군..역시 은색바람 2011.11.02 7493
잡담 힘들게 구현한 두칸, 세칸짜리 몬스터 4 아르피쥐 2011.12.11 1862
잡담 힘드네요.. 도트와 등등.. 3 칼리아 2010.12.20 990
잡담 힘드네요.. 6 file 비밀아이 2017.02.27 153
설문 힘돌이(=개귤이)님의 채팅창 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묻습니다. 30 file 시트르산 2010.12.05 2823
막장 힘내자힘힘내자힘 1 시옷전사 2011.05.02 1297
잡담 힘겨운 싸움이었다 11 베리타스 2010.08.10 984
잡담 힐링캠프를왔습니다만 11 file 뿌잉뿌잉쨔응 2013.11.01 1123
막장 히히히힣히하핳하 1 N.M §ami 2011.02.24 1139
제작 일지 히히! 게임개발은 재밌슴다! 9 file 정이:) 2013.11.13 1204
히트박스 이론 발표 10 file 녹스  2011.03.03 1846
막장 히키모키 블로그가 주거씀다 ㅡㅡ; 2 미양 2013.05.16 149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759 Next
/ 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