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vx 타일셋 문제입니다.
vx는 타일셋을 E에 밖에 추가를 못하는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오토타일셋이나 아니면 다른 물건들을 원하는 만큼 집어 넣으려고 하니까 공간이 부족하더군요. 잔뜩 이어붙여도 가로세로 약 512x512? 정도의 사이즈 내의 그림만 인식하고
그 이상은 인식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자기가 원하는 타일셋을 맘껏 넣으려면
기존의 타일셋을 지우고, 거기에 원하는 타일셋을 넣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게임을 만드는 도중이라서 언제 뭐가 필요할지 전부를 알지 못합니다.ㅠ;;
여기서 질문입니다.
1. 타일 A~E셋에 제가 원하는 타일만 각 종류에 맞게 집어넣습니다.
2. 게임을 만듭니다.
3. 나중에 또 원하는 타일이 있어서 기존의 타일에 포토샵을 이용하여 타일을 추가합니다.
위의 순서대로
3번까지 했을 경우 기존에 만들었던 타일셋이 리셋되나요?
아니면 만들어진 부분은 그대로 존재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