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무래도 육성미연시를 만들어야겠뜸

by FNS키리토 posted Feb 22,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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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vnap으로 SWORD ART ONLINE ~ THE GAME EDITION
제작중인데 기본 노블형으로 진행시키다 보니까 전채적으로 밍밍하네요.
아예 그냥 대놓고 턴제육성게임을 만들려니 변수가 넘치고... 아아...
그냥 스텟을 육성시키자니 그것저차 밍밍하고...
비주얼노벨툴로 턴제RPG를 만들자니 그또한 어렵고....
그냥 평범한모바일 TRPG처럼 이동형식+레벨제+육성을 도입시키자고 결정했어요
하하하핳.....
힘들긔 ㅠㅠㅠㅠ
아직 제가 강의는 못올렸는데 나중에 올릴 메뉴 MENU명령어로 제어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힘들긔 ㅠㅠㅠㅠ

Who's FNS키리토

profile

컴퓨터소프트웨어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중2병이 나았지만 추억이라 지우질 못합니다.

게임쪽으로 진로를 결정했습니다.

주사용언어는

Ruby Phyton C# Java입니다.


엔진은

RPGMaker VX

RPGMaker VXace

Vnap

Ren'phy

Unity 3D

Unreal Engine 4

입니다.


오큘러스리프트소유하지만 재미가없습니다.

올해내로 게임을 개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