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로 상자를 깔 때 발생하는 이벤트.
고전 RPG를 많이 한 건 아니지만, 이런 태클 거는 동료는 꼭 한번 보고 싶었습니다.
대충 2주쯤 붙잡고 늘어진 결과,
현재 진행 상황은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기 전까지의 과정, 즉 0장을 대충 60~70%정도 만들어놓은 상황입니다.
메인스트림은 거의 완료됬고, 마을 주민들이라던가, 민가라던가 (화면의 문이 없는 건물이 아직 맵이 없습니다.) 하는 이벤트를 제작중이며, 오류 수정은 물론 성장,경제 밸런싱을 위해 직접 세이브 파일 하나를 키우면서 테스트 중입니다.
.. 근데 생각보다 VXA의 경험치 테이블이 악랄하더군요.
몹 경험치를 두배로 바꾸고도 레벨 4까지 올리기가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