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으로 멀티엔딩을 기획중인데 뭔가 짜고 보니 루트가 무진장 복잡해여
(1) 배드 엔딩
다른 엔딩 조건 만족 실패.
또는 배드 엔딩 조건 만족.
(2) 노멀 엔딩
트루 엔딩의 조건 만족 실패.
노멀 엔딩의 조건 만족.
(3) 트루 엔딩
특정 조건 만족.
공통 트루 엔딩에 히로인별 3편이 추가되어 나옴.
(4) 어나더 트루 엔딩
트루 엔딩을 본 상태에서 특정 조건 만족.
조건이 가장 까다로움.
저번에 어떤 분이 7시간 플레이했는데 배드엔딩 떠서 다시한다는 글을 봤는데 그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엔딩을 한 번 보면 게임 내에서 캐릭터 데이터를 유지시킨 채로 특정 시점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준비중입니다
플레이타임과 제작시간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