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준비하고 있는 게임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완전 몹 한마리만 덩그라니 나뒀지만 그럭저럭 시스템에 대한 감은 잡을 수 있으실 겁니다.
쉬프트를 누를때마다 잠입모드 / 일반모드가 토글되는데
잠입모드 상태에서는 적의 앞에 있을때만 적이 인식하며
일반 모드 상태에서는 어느 방향에 있던 인식하게 됩니다
(물론 둘 모두 거리가 일정 이내일때만)
5번을 누르면 장전, 1번을 누르면 발사이며(총알은 한 탄창에 7발, 나중에 탄창 제한을 시킬 예정)
근접 공격도 가능한데(몹 앞에서 스페이스)
잠입 모드에서 적의 뒤로 다가가 근접 공격을 하면 다섯배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총을 쏘다보면 한번 쏴서 두번 맞는 크리티컬 히트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중에 여러 시스템이 추가되겠지만
일단 시스템 한번 봐 두시라는 의미에서 올려 봅니다.
라고 했는데 용량 재한 때문에 못올리니
한번 봐 보실 분은 이메일 주소 비밀글로 적어주세요
참고로 공격력은 총의 데미지, 민첩성은 칼의 데미지에 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