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게임을 만드는도중..제가 생각해도 스토리만 치우쳐서 자유도가 매우 떨어지는것같아서 걱정입니다..
제 게임형식이 임무를 하나 클리어하는데 그과정중에서 시련같은게 있습니다. 뭐 시련이라고해도 찾아다니고 싸우고 뭐 이런게 다죠..
상세하게 말한다면 하나의 임무..(흠..메인 퀘스트 라고하면될듯..)를 성공시키기위해서 하나의 길로 쭉가는데..너무 자유도가 없어서 중간에 두가지중에 하나의 말을 선택하면 스토리가 달라지고..이런것도 넣긴했는데 아직도 자유도가 너무 미흡한것같아서 걱정이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