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vangs.info/index.php?mid=rgss_vx_ace&page=2&document_srl=835748
택틱스 오거 PSP 버전 아이템 합성 스크립트를 쓰다가 스크립트의 출처를 따라가서
Reader Functions for Features/Effects를 발견하고
둘을 사용해서 간이... 랄까 아이템 도감 스크립트를 완성했습니다.
사용법
1. 설정항목에서 잘 설정한다 ㅇㅅㅇ;
module Imir_ItemBook
INFO_PAGE_HEADER_TEXT = {
# Weapons and Armor
:atk_elements => "속성",
:atk_speed => "속도",
:atk_times_add => "횟수",
:atk_states => "부여 상태",
:element_rate => "속성 저항",
:state_rate => "상태 저항",
# Items
:hp_recovery => "HP 재생",
:mp_recovery => "MP 재생",
:tp_recovery => "TP 재생",
:param_growth => "성장",
:add_states => "추가",
:remove_states => "제거",
}
ELEMENT_ICONS = {
1 => 116, # Physical
2 => 113, # Absorb
3 => 96, # Fire
4 => 97, # Ice
5 => 98, # Thunder
6 => 99, # Water
7 => 100, # Earth
8 => 101, # Wind
9 => 102, # Light
10 => 103, # Dark
}
DISPLAYED_ELEMENT_RESISTS = [1,2,3,4,5,6,7,8,9,10]
DISPLAYED_STATE_RESISTS = [1,2,3,4,5,6,7,8]
PARAM_TEXT = {
0 => "MHP",
1 => "MMP",
2 => "ATK",
3 => "DEF",
4 => "MAT",
5 => "MDF",
6 => "AGI",
7 => "LUK",
}
자신의 프로젝트에 맞게 잘 수정해줍니다.
2. 이벤트의 스크립트 란에서
아이템 도감일 경우
SceneManager.call(Scene_BookList)
category = "item".to_sym
SceneManager.scene.prepare(category)
무기 도감일 경우
SceneManager.call(Scene_BookList)
category = "weapon".to_sym
SceneManager.scene.prepare(category)
방어구 도감일 경우
SceneManager.call(Scene_BookList)
category = "armor".to_sym
SceneManager.scene.prepare(category)
를 기입한다.
!!주의!!
이 스크립트는 Reader Functions for Features/Effects 스크립트를 필요로 합니다.
첨부한 예제에서나 아니면 출처인 http://mrbubblewand.wordpress.com/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첨부한 그림파일에서 보이는 내용만 표시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왼쪽 리스트에서 아이템을 선택해야 오른쪽에 그 아이템에 대한
상세가 뜹니다. 단지 커서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는 내용이 뜨지 않습니다.
주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