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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제 제작중인 손전등 시스템

by 클로시스 posted Dec 26,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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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dcam 2012-12-20 20-11-05-000.jpg

http://www.youtube.com/watch?v=_H5Un_XGhuM

손전등 1차

 

http://www.youtube.com/watch?v=9K3tEK_Oe3g&feature=youtu.be

손전등2차

 

현제 제작중인 게임에 쓰일 손전등 시스템 아직더 시스템을 보안하기 위해서 구상중입니다.

손전등 시야 범위라던지..

(주위 사물을 얼핏보이게 투명처리를 주었지만

시야가 너무 제한적으로 둬서  개인적으로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드네요.. 플레이 캐릭터는 전 모습이 보일 정도로 수정할 예정 입니다.)

 

동영상 내용중 캐릭터가 장식장앞에서 점점 가까워 질수록 사물이 뚜렸해지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외 손전등 빛이 일렁거리는 모습.. 손전등 베터리에 따른 손전등의 불밝기 등

 

손전등 불빛으로 이용한 공격 [추가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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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고민하고 있는게

 

맵에서 플레이어가 가야할 장소에  "등불 오브젝트"를 달고  불빛이 일렁거이게 만들어 놓아도..

손전등 시야를 보여주는 픽쳐(그림파일)에 가려서  맵에서 설치해둔 불빛이 직접적 보이는게 힘들어지더군요..

 

커맨드 이벤트에서 손전등 시야 off 버리면 맵에 설치해둔것이 보이긴하지만

 

손전등을 사용하고 있을시 보일수 있도록 연구중이긴한데

이것은 조언을 얻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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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로이홈 커뮤니티 활동(알만툴 커뮤)

*구 rpg2000 '시공의 균열' 제작(1부~4부/4부에서 제작중단_[2000~2003] 

*rpg2003 시공의 균열 리메이크 제작 _보류[2005] 

* rpg2000 피스의 이야기 _보류 [2008~]


*rpgxp 현재 '나홀로 어둠속에' 제작중...[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