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반띵이래봐야 30개가 안되는디 ㅡㅡ

 

1. 전사 : 일격 = 대미지공식 (통상공격 150% 대미지)

2. 전사 : 전기 = 기본 상태부여 (전투중 영구 턴당 HP 8%회복 / 전악성상태이상 내성)

3. 아이템사 : 고급아이템 = 스킬선택중 아이템 커맨드 띄우기 만드는 데 20분 (고급아이템 카테고리의 아이템 사용가)

4. 아이템사 : 변화 = 피격후 콜랩스시 해당 에너미를 아이템으로 변화. 20분. (해당 스킬로 적을 해치우면 등록된 아이템 입수)

5. 상인 : 상담 = 통상공격 대미지만큼 돈뺏기. 20분. (적에게서 돈 뺏기)

6. 상인 : 탐색 = 드롭 아이템 목록에서 확률로 아이템 뺏기. 20분. (적에게서 아이템 뺏기)

======이쯤에서 상담과 탐색에 한 번 사용한 타겟에게는 사용불가 상태로 스크립트 짜는데 다시 10분.

7. 나이트 : 공방일체 = 스킬 사용시 공격자를 방어상태로 만드는 데 15분. (통상공격 75% 대미지 / 해당 턴 공격자 방어상태)

8. 나이트 : 끌어들이기 = 에너미 행동 타겟 선택 부분 조지는 데 10분. (해당 턴 적의 모든 개체공격이 자신 타겟)

9. 나이트 : 완전방어 = 피대미지 제로화 하는데 5분. (2턴간 전행동불가 / 전대미지, 상태추가 무효)

10. 시프 : 훔치다 = KGC느님 (그냥 아이템 훔치기)

11. 시프 : 강탈 = 마찬가지 (아이템 훔치며 패기)

12. 시프 : 쓸어담기 = ㅇㅇ (전부다한테서 훔치기)

13. 승려 : 희생 (아군 전회복 / 사용후 자신 사망)

==스킬 사용 후 사용자 사망 모듈 만드는 데 5분.

==생사불문 전타겟 선택 모듈 만드는 데 2시간 ㅡㅡ; 구문 하나를 잘못봐서 존나헤멤

14. 마술사 : 증폭 (다음에 사용하는 마법의 대미지가 1.5배화, 1회 한정)

==특정행동 후 해제 스테이트 작성하는 데 1시간 ㅡㅡ; 역시 구문 하나 잘못 보고 개헤멤

15. 무사 : 모으다 = 3번 모으면 다음 공격이 +300%, 4회째 모으면 폭☆주. 의외로 30분.

(1번 모으면 +50%, 2번 모으면 +150%, 3번 모으면 +300%, 4번 모으면 모으다 해제 후 3턴 폭주. ATK+50%.)

(모으다가 몇 회든 해당 상태 중 물리행동을 하면 해당 대미지를 증폭시킨 후 자동 해제)

16. 무사 : 기합 = 일반 대미지 공식 (통상공격 150% 대미지 + 스턴)

17. 무사 : 운기 = 일반 스테이트 추가 / 스테이트 추가중 파라미터 변동 관련 모듈 정리에 30분.

(전아군 물리/마법회피 +40)

18. 마인 : 인챈트 (속성공격용 아이템을 사용해 전투종료시까지 자신의 공격속성을 해당 속성으로)

==고난의 시작. 원리는 스킬 선택 중 특정 배열의 아이템 선택으로 넘어간 후 해당 아이템 선택시

배틀러 액션 종류를 새로 지정해 준 후 배틀 처리중 액션 실행도 따로 작성. 이후 아이템에 따라 스테이트 추가.

Scene_Battle 갈아버리는 데만 2시간 넘게 걸림.

19. 마인 : 속성방어 (속성공격용 아이템을 사용해 전투종료시까지 전아군의 해당속성내성을 +마인 직업레벨 *25)

== 특정 아이템 선택 관련 모듈은 인챈트 복붙. 해당 직업 레벨에 따라 서로 다른 스테이트가 추가되게 하는

부분만 새로 작성. 20분.

20. 마인 : 정령활성 = 마찬가지네

(속성공격용 아이템을 사용해 전투종료시까지 전 적의 해당속성내성을 +마인 직업레벨 *25)

21. 주술사 : 저주 = 그냥 스테이트 추가 (그냥 파라미터 하락)

22. 어새신 : 던지다 (남아있는 무기를 하나 소모해 적에게 대미지)

==무기 배열 선택이나 선택된 무기 취득이나 그에 따른 대미지 계산이나 다 제대로 만들어 놓고

타겟 선택중 중단 같은 것도 안 주고 곧바로 next_actor를 때려버려 행동중 배틀러를 프로그램이 인식하지 못해

계속 에러. 한줄 잘못 쓴 건데 이거 못찾아서 6시간 날림.

 

 

 

 

 

던지다 개객끼 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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