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반띵이래봐야 30개가 안되는디 ㅡㅡ

 

1. 전사 : 일격 = 대미지공식 (통상공격 150% 대미지)

2. 전사 : 전기 = 기본 상태부여 (전투중 영구 턴당 HP 8%회복 / 전악성상태이상 내성)

3. 아이템사 : 고급아이템 = 스킬선택중 아이템 커맨드 띄우기 만드는 데 20분 (고급아이템 카테고리의 아이템 사용가)

4. 아이템사 : 변화 = 피격후 콜랩스시 해당 에너미를 아이템으로 변화. 20분. (해당 스킬로 적을 해치우면 등록된 아이템 입수)

5. 상인 : 상담 = 통상공격 대미지만큼 돈뺏기. 20분. (적에게서 돈 뺏기)

6. 상인 : 탐색 = 드롭 아이템 목록에서 확률로 아이템 뺏기. 20분. (적에게서 아이템 뺏기)

======이쯤에서 상담과 탐색에 한 번 사용한 타겟에게는 사용불가 상태로 스크립트 짜는데 다시 10분.

7. 나이트 : 공방일체 = 스킬 사용시 공격자를 방어상태로 만드는 데 15분. (통상공격 75% 대미지 / 해당 턴 공격자 방어상태)

8. 나이트 : 끌어들이기 = 에너미 행동 타겟 선택 부분 조지는 데 10분. (해당 턴 적의 모든 개체공격이 자신 타겟)

9. 나이트 : 완전방어 = 피대미지 제로화 하는데 5분. (2턴간 전행동불가 / 전대미지, 상태추가 무효)

10. 시프 : 훔치다 = KGC느님 (그냥 아이템 훔치기)

11. 시프 : 강탈 = 마찬가지 (아이템 훔치며 패기)

12. 시프 : 쓸어담기 = ㅇㅇ (전부다한테서 훔치기)

13. 승려 : 희생 (아군 전회복 / 사용후 자신 사망)

==스킬 사용 후 사용자 사망 모듈 만드는 데 5분.

==생사불문 전타겟 선택 모듈 만드는 데 2시간 ㅡㅡ; 구문 하나를 잘못봐서 존나헤멤

14. 마술사 : 증폭 (다음에 사용하는 마법의 대미지가 1.5배화, 1회 한정)

==특정행동 후 해제 스테이트 작성하는 데 1시간 ㅡㅡ; 역시 구문 하나 잘못 보고 개헤멤

15. 무사 : 모으다 = 3번 모으면 다음 공격이 +300%, 4회째 모으면 폭☆주. 의외로 30분.

(1번 모으면 +50%, 2번 모으면 +150%, 3번 모으면 +300%, 4번 모으면 모으다 해제 후 3턴 폭주. ATK+50%.)

(모으다가 몇 회든 해당 상태 중 물리행동을 하면 해당 대미지를 증폭시킨 후 자동 해제)

16. 무사 : 기합 = 일반 대미지 공식 (통상공격 150% 대미지 + 스턴)

17. 무사 : 운기 = 일반 스테이트 추가 / 스테이트 추가중 파라미터 변동 관련 모듈 정리에 30분.

(전아군 물리/마법회피 +40)

18. 마인 : 인챈트 (속성공격용 아이템을 사용해 전투종료시까지 자신의 공격속성을 해당 속성으로)

==고난의 시작. 원리는 스킬 선택 중 특정 배열의 아이템 선택으로 넘어간 후 해당 아이템 선택시

배틀러 액션 종류를 새로 지정해 준 후 배틀 처리중 액션 실행도 따로 작성. 이후 아이템에 따라 스테이트 추가.

Scene_Battle 갈아버리는 데만 2시간 넘게 걸림.

19. 마인 : 속성방어 (속성공격용 아이템을 사용해 전투종료시까지 전아군의 해당속성내성을 +마인 직업레벨 *25)

== 특정 아이템 선택 관련 모듈은 인챈트 복붙. 해당 직업 레벨에 따라 서로 다른 스테이트가 추가되게 하는

부분만 새로 작성. 20분.

20. 마인 : 정령활성 = 마찬가지네

(속성공격용 아이템을 사용해 전투종료시까지 전 적의 해당속성내성을 +마인 직업레벨 *25)

21. 주술사 : 저주 = 그냥 스테이트 추가 (그냥 파라미터 하락)

22. 어새신 : 던지다 (남아있는 무기를 하나 소모해 적에게 대미지)

==무기 배열 선택이나 선택된 무기 취득이나 그에 따른 대미지 계산이나 다 제대로 만들어 놓고

타겟 선택중 중단 같은 것도 안 주고 곧바로 next_actor를 때려버려 행동중 배틀러를 프로그램이 인식하지 못해

계속 에러. 한줄 잘못 쓴 건데 이거 못찾아서 6시간 날림.

 

 

 

 

 

던지다 개객끼 해봐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17 file 완폐남™ 2012.07.17 40623
잡담 일본 쯔꾸르 게임, 한글로 하는법 10 file 우월감 2014.02.12 100180
잡담 제15회 똥똥배 대회 후원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똥똥배 2014.06.16 18955
잡담 섹지보스털,초지보딩,중지보딩,고지보딩 19금 15 SCUD 2010.01.18 18395
잡담 미래로 부터 온자들이여! 46 아방스 2007.11.05 16482
잡담 휴대폰녀 이번엔 또 어떤년?녀?냐 파라과이 응원녀!! 3 화양연화 2010.06.25 15794
잡담 [BGM]일본 쯔꾸르에 아랄트랜스(AT코드)가 먹히네요^^ 5 file 우월감 2014.02.09 13902
잡담 25년간 연재된 전설적인 만화가 올해 완결이 납니다. 8 file Roam 2013.02.16 13790
잡담 쯔꾸르 RPG 게임 할만한거 없나요? 2 빡새 2015.03.21 13488
안녕하세요 김성식 의원실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지요? 9 김성식의원실 2010.11.09 11115
잡담 페널티녀 진짜 기존의 년들과는 틀리다!! 4 화양연화 2010.06.24 11104
막장 폰트를 apk로 변환하기. Alkaid 2013.12.08 9884
잡담 료나게임이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네요 28 류네 2013.10.13 9839
잡담 네이버 회원가입좀 도와주실분,,ㅠㅠ 저는 외국에삽니다. 15 피아노맨 2013.12.08 9456
잡담 RPG만들기 맵배치 강좌(?) 어때요? 참쉽죠? 9 아방스 2007.11.08 9018
잡담 나루토 253화 5 아방스 2007.11.09 8690
잡담 예전에 상상하면서 찍어봤던 (!) 던파2 도트 (마법사) 4 zki 2012.02.27 8658
테스트중 ^^ (립싱크 ^^ ) 12 아방스 2007.11.06 8393
메이플 스토리 발그림 콘테스트~ 2 아방스 2012.04.19 8278
잡담 RPG VX ACE 캐릭터 사이즈 한계 돌파 2 file 지하상가로 2011.12.27 8232
잡담 미국 판타지 얼음과 불의 노래, 사상 최고로 암울한 주인공 집안 4 달표범 2009.12.18 80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755 Next
/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