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진도: 0.01%
저번 상황보고에서 달라진점
- 이름을 시공의 틈 ~ Boder of dimension에서
黑魔石 ~ The Magic Stone of Dream (흑마석 ~ 마석(혹은 마법석, 마법의 돌)의 꿈)으로 개명
- 세계관 변경
결론: 게임을 갈아엎음 이힣힣힣
오프닝도 지워서 연극식으로 만들려다 이벤트 지식의 부족함을 깨닫고 포기하고
다시 노벨식 오프닝을 만들다가 내버려두고
놀다가 이벤트 지식의 부족함을 미리 깨닫지 못한것에대해 후회중
은행같은 복잡하면서도 간단한(?) 단일 이벤트는 쉽게쉽게 만드는데 비해 다른 이벤트랑 연계하는게 어렵더군요.
p.s)그냥 확 게임제작 접고 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