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에 나오는 보스이므로 데미지가 최대 20이상 나오지 않게 설정해두었습니다.
급조한 보스이다 보니, 모션을 만들지 못해서 스킬 모션은 주인공에게서 일반공격 모션은 몬스터에게서 빌려왔습니다.
우선 아방스에 지원요청글을 썼습니다만.. 없으시면 제가 만들어야지요 ㅎㅎ..;
우선 패턴은 튜토리얼 답게 단순합니다.
일반 공격 [칼질] 패턴과
광역 [마나 폭팔] 패턴이 있습니다.
광역 패턴 같은 경우는 캐릭터의 마나 폭팔과 같은 스킬입니다만, 간지를 위해 시작에 기모으는 애니메이션이 있다와
시전중 주인공에게 잠깐 다가가는 [피할 수 있게 만들기 위해 모션을 할때는 멈추게 됩니다.]것
그리고 범위가 주인공 스킬보다 한칸 더 넓다는것 말고는 없습니다.
스토리상 이 보스가 캐릭터에게 나중에 그 스킬을 가르치게 되죠 ㅎㅎ;
그리고 보스의 패턴 외에 보스 호위병 4명이 모두 죽으면 계속 맵 양쪽 문에서 호위병이 나옵니다.
이 보스의 특징은 특성상 근접 공격 보스이다 보니 빨리 죽게 하지 않기 위해 상당히 재빠르게 설정해두었습니다.
멍청하게 계속 가만히 맞는 경우라던가, 멀찍이 주인공이 있는데 허공에다 스킬을 싸재끼는 행동을 없애기 위해서죠 ㅎㅎ
촬영중 발견된 버그라면, 보스가 죽고도 일정 패턴과 호위병이 계속 나타나는 버그가 있습니다.
각각 스위치 한개씩만 꺼주면 되니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