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

[클래식] Portal Math 객체 및 2D Portal 시야 구현 예제

by Softblow posted Dec 15,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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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al Math 사용법 >>

원본 (by David @ scirra)

 Construct  Insert new object_2012-12-15_15-37-45.png


Portal.cap



Portal View 구현 >>

(by @Softblow)


portal_test_remake(1)(1).cap 



사진 / 영상 >>


Application 1 (DX9 runtime)_2012-12-15_15-33-40.png 

tvple.com/47386



>> 코멘트 :


시험기간에 이 짓을 하고있었는데요, 미련이 조금 남아서 다시 비교적 깔끔하게 만들어본 후, 아무래도 만들고 싶은 건 이게 아닌 것 같아 올리는 것으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VRAM 을 드럽게 많이 쳐먹으니까 쓰실 분은 주의. (거의 100 MB)


와.. 편집에 있어서 Daum 에디터보다 속시원하네요. 단축키가 안 먹는다는 게 단점이지만요.


아 맞다, 포럼에도 올려야지... 귀찮으니까 나중에 할래요~

Who's Softbl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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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2 유저입니다. 클래식 후기부터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즉, 클래식도 쓸 줄 압니다.
RPG 메이커 계열과 게임 메이커 계열은 전혀 다루지 못합니다.
공학도의 입장에서는 초보적인 C++ 과 SDL 입문 단계 쯤 됩니다.
Daum 카페 건설자들.CAP 을 개설했고, 현재는 운영을 맡고 있습니다.
멋진 게임을 만들고 싶고, 1인 인디가 희망사항이지만 아직은 멀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