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템, 종료만 필요해서 그 두개만 넣었는데
세개까지는 게임이 실행되는데 두개만 설정하니까 게임이 실행이 안됩니다.
class Scene_Menu < Scene_Base
def create_command_window
s0 = Vocab::item
s1 = Vocab::game_end
@command_window = Window_Command.new(160, [s0, s1])
@command_window.index = @menu_index
if $game_party.members.size == 0
@command_window.draw_item(0, false)
end
end
def update_command_selection
if Input.trigger?(Input::B)
Sound.play_cancel
$scene = Scene_Map.new
elsif Input.trigger?(Input::C)
if $game_party.members.size == 0 and ( @command_window.index != 1)
Sound.play_buzzer
return
end
when 0
$scene = Scene_Item.new
when 1
$scene = Scene_End.new
end
end
end
end
class Scene_Item < Scene_Base
def return_scene
$scene = Scene_Menu.new(0)
end
end
class Scene_End < Scene_Base
def return_scene
$scene = Scene_Menu.new(1)
end
end
스크립트가 이렇게 생성이 됐는데
계속 when 0
$scene = Scene_Item.new 이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에러가 떠요.
혹시 다른 스크립트 들이랑 충돌한 건가 싶어서
새로 프로젝트 만들어서 해봤는데도 그렇습니다.
뭐 해결책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