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웃고있었다.

by NO.0 posted Feb 0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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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아무말 않고 웃고있었다.

아아, 드디어 깬 것인가.

스스로 만들어 놓고는 한번도 깨지 못했던 비운의 맵을...

한참 개념 없었을 시기에 만들었던(2007-2008) 맵을 드디어 깬 것인가...

못깰 줄 알았던 맵을 이제서야 깰 수 있던 것인가...

아아...

그래서 결국 우려먹었다.(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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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제가 말씀 드리고 싶었던 것은 피하기게임R2011 로 다시 컴백할 계획이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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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또 언제 만들고...OTL

(WIW 대전:2인용 게임으로서 술래잡기나 다름 없는 게임. 동생을 위하여 만들었으나, 후에 배포예정.)

 

뭐, 아무튼 실컷 웃었습니다.

병라톤이라는것도 봤고...

Who's NO.0

?

안녕하세요? NO.0이라고 합니다. 게임? 그런거 알게 뭘까요. 인생은 한방이라고들 하지요.

이것도 한방입니다. 서명을 잘못쓰고 추방당하...잠깐, 살려주세요!!

 

현재 제작중인 게임

<XP>피하기게임 R 2011 (Ver 0.7a 제작중) = 단순한 피하기 미니게임

시스템 : ?%/사운드(BGM 포함) : 70%~/캐릭터칩 : (N/A)/맵 : ?%/이벤트 : ?%

 

<2K>WIW대전, Who is winner 대전 (Ver. 0.8 제작중 - KABOOM) = 술래잡기

시스템 : 35%/사운드(BGM 포함) : 76%/캐릭터칩 : (N/A)/맵 : 24%/이벤트 : 62%

[휴식중] 


<2K>NO.0의 모험 1 - 밤 (Ver 0.04 제작중 - KABOOM) = 첫 도트 찍어보기 작

시스템 : 30%/사운드(BGM 포함) : 60%/캐릭터칩 : 25%/맵 : 1%/이벤트 : 1% 미만

[휴식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