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꾸르 vx같은 경우에는
배포용게임 데이타를 .rgss2a형식으로 압축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걸 rgssad로 바꾸고 빼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힘들게 만들고 배포했는데 그게 또 여기저기서 이용될 때
기분이 말이 아니게 좋지 않습니다.
애초에 rgss2a파일을 만들기 전에
dat파일로 만들어 쓸 수 없을까요?
예를 들어..
콤프레스시켜서 쓰는데 파일이 RPG만들기에서 인식이 되서
하는 방법이 없나 생각이 듭니다.
쯔꾸르 vx같은 경우에는
배포용게임 데이타를 .rgss2a형식으로 압축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걸 rgssad로 바꾸고 빼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힘들게 만들고 배포했는데 그게 또 여기저기서 이용될 때
기분이 말이 아니게 좋지 않습니다.
애초에 rgss2a파일을 만들기 전에
dat파일로 만들어 쓸 수 없을까요?
예를 들어..
콤프레스시켜서 쓰는데 파일이 RPG만들기에서 인식이 되서
하는 방법이 없나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