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재쪽의 뽕빨 게시물(아... 엔딩 바꿀겁니다!) 형식으로 시나리오를 작성중입니다.
예를 들자면
••Pf사람이름(얼굴) :
뭐 이런 형태로요?
그 게시물 같은 경우에는 대강의 스토리만 제가 쓰고 나머지는 제작자의 자율에 맞기는 형태였는데 이 디에이에서는 시나리오부터 시작해서 맵 기초디자인, 브금 분위기, 게임 속에서 해쳐나가야 할 요소(장치? 난관?)을 어쩌다보니 제가 다 담당하게 되어서 조금 진도가 늦은 것 같네요. 뭐 거기에 제 게으름 한 스푼 얹어주셔서 생각해주시먄 될 것 같습니다.ㅋㅋ
시나리오타이프야 금방이지만... 걱정 되는 건 맵 기초 디자인이네요. 두번째 장 같은 경우에는 거진 마흔 개나 되는데 이걸 어느 세월에 스캔해서 올릴지..ㅠㅠㅠㅠㅠ
쩝..
그리고 여유가 나면 게임 속에 장치한 여러 함정과 퍼즐을 여기서 한 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너무 난이도가 높을까 걱정이네요.
예를 들자면
••Pf사람이름(얼굴) :
뭐 이런 형태로요?
그 게시물 같은 경우에는 대강의 스토리만 제가 쓰고 나머지는 제작자의 자율에 맞기는 형태였는데 이 디에이에서는 시나리오부터 시작해서 맵 기초디자인, 브금 분위기, 게임 속에서 해쳐나가야 할 요소(장치? 난관?)을 어쩌다보니 제가 다 담당하게 되어서 조금 진도가 늦은 것 같네요. 뭐 거기에 제 게으름 한 스푼 얹어주셔서 생각해주시먄 될 것 같습니다.ㅋㅋ
시나리오타이프야 금방이지만... 걱정 되는 건 맵 기초 디자인이네요. 두번째 장 같은 경우에는 거진 마흔 개나 되는데 이걸 어느 세월에 스캔해서 올릴지..ㅠㅠㅠㅠㅠ
쩝..
그리고 여유가 나면 게임 속에 장치한 여러 함정과 퍼즐을 여기서 한 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너무 난이도가 높을까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