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원하는 대로의 시스템을 완성했어요.
스킬 사용시마다 카드 스프라이트를 등장시켜 위에 애니메이션을 씌웠고,
각 스킬마다 동작 애니메이션을 적용시켰습니다.
기선제압, 전광석화, 탄막과 같은 약간 복잡한 알고리즘을 가진
특정 스킬은 사이드 뷰 스크립트와 제가 독자적으로 제작한 스크립트와 연동되어
효과 및 동작이 적용됩니다.
아래는 전투 영상입니다.
1) 전투 시에 스킬 사용시 등장하는 카드 하나를 표현하기 위해
스프라이트를 3개를 배치시켰어요.
2) 장장 5시간동안의 프레임 과의 사투 끝에
전투 도중, 윈도우와 스프라이트의 업데이트와 리프레시로 인한 프레임이 38 프레임 이하로 떨어지는 현상을 모두 제거했어요.
저는 게임 도중에 의도하지 않은 프레임 저하 현상 같은건 있을 수 없다는 주의기 때문에 ㅎㅎ
3) 여러 번의 능력치와 스킬 간의 밸런스 테스트 끝에 데미지 알고리즘을 완전히 정립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