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라 이름붙인 언제 완성될지 모르는 RMXP게임.
자작 ARPG System을 만들고있습니다..만
이미 기틀은 다 잡히고 도터만 찾고있습니다만 6개월째 안구해지는걸보니 제가 찍어야하는 운명인가봅니다. 킁;
(관심있으신분은 연락을 ..)
DA는 XAS처럼 실시간 전투게임이며, 캐릭터변경이 가능합니다.
(동료와 함께하는 실시간전투!는 xp에서는 그리 올바른 선택이 아닌듯하여 접었습니다..ㅡㅜ)
루비라는 언어를 공부하면서 만든거라, 만들다보면 예전에 만든건 허접해서 뒤집어 엎고 또엎고.. 이렇게 계속 달려왔네요 ㄱ-
만들어놓은 시스템에서 특징적인건... 대강 이렇습니다.
-캐릭터변경
+캐릭터별 스킬 쿨타임 실시간으로 처리됨
+캐릭터별로 스킬을 스킬커맨드에 등록가능. 캐릭터당7개
-상태이상
+출혈
+기절
+넉백
+경직
+상태이상은 중첩되며 특정조건하에 정도가 증가하기도 함 / 넉백은 불가.
-약간 세밀한 크리티컬, 회피공식
-아주 조금 다양한 데미지 (물리공격력,마법공격력,물리공격력+마법공격력,고정공격력.....)
-기본공격은 기본적으로 연계가 가능
+쉽게 연계공격의 범위, 효과 설정가능. //원거리공격도 손쉽게 세팅가능.
-무기db를 스크립트에서 작성.
-스킬db를 스크립트에서 작성.
-몬스터db를 스크립트에서 작성.
-게임상 단축키는 함수값 변경으로 간단하게 세팅가능
-스킬을 다양하게 구현 할 수 있음
+보관이벤트를 불러와도되고,
+단순한 범위스킬도 가능하고, // 직선,원,역삼각,교차등등...
+커먼이벤트를 불러와도되고....
생각보다 적네요 ㅅ;
정리해보자면 맵상에서 몬스터랑 치고박고 싸울정도로는 만들어졌네요...! ㄱ-
스탱딩 cg도 올려볼까..하지만 하바가 숨기니까 일단 저도 같은 노선을 가겠습니다.
대신 제가 그린 컨셉아트(?)를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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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작업을 한다는게, 팀장을 한다는게 너무 힘드네요.
요구한만큼의 작업량을 나몰라라하거나, 작업물을 다 뽑지도 않고 잠수타는 팀원에게 대해야하는 나의 태도는..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