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슈팅게임만들기 95 명령어 해석 - 퍼옴

by 하늘바라KSND posted Nov 10,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SPD-속도를 ?로 바꾼다(변경한다)

ACL-속도를 가산한다

SMAX-최대속도를 ?로 바꾼다(변경한다)

STP-속도를 0로 만든다.

LD-??에 값(또는 치수)을 대입한다

AND-??랑 값의 AND를 연산

LDM-??에???모양(형식)을 대입한다.

CLR-??에 0을 대입

ADD-??와 값을 뺀다

CPM-동사의 비교

ADM-동사의 움직임을 계산한다.

SUB-??로부터 값을 뺀다

SBM-??로부터 ???형식을 뺀다

IFW-벽에 접(接)?하면 분기한다.<. . .???이거 해석하는데 2시간 날렸다.차후에 수정예정. . .-ㄴ-)

IFP-????가 가까울 때의 분기

JMP-?제어분기<이것도 차후 수정예정>

JEQ-등분할때의 분기<이건 3시간동안 옥편뒤짐

JNE-등분하지 않을때의 분기

JLO-작을때의 분기

JHI-클 떄의 분기

LPT-감아 되돌리기 개시

LPE-감아 되돌리기 종료(値前치수(값)전의 LPT에 한마디로 LPT를 조작하기 전으로 되돌림)

BOOK-분기선등?<-이벤트 선택

ATK-지정번(지정한 번호)으로 공격

SE-지정번?의 SE(효과음)

PRIO-우선순위를 ?로 바꾼다(변경한다)

DEAD-사망

BRK-?????해석을?일축한다.<차후에 수정예정>

SIN-???물결<배경을 말하는것 같다.>????합성한다<먼 뜻인지 해석불가>

TRP-삼각파(三角波)<일어로 해석하면 분석이 가능할 듯 싶다>?????합성

PUTD-표시방법의 ?를 바꾼다(변경한다)

SEQ-표시번(표시번호)을 ??로 바꾼다

CMP-??와 값(치수)의 비교

DIV-??를 값에 비교한 나머지

MUL-??와?값의 곱해 계산한다.

Who's 하늘바라KSND

profile

하늘바라KSND

하늘

하늘이

늘바

바라

하바

하바케이

하바케이엔

하느님 

------------------------------

현재 하는 일 :



허걱님과 함꼐하는 하늘섬 환상세계 시나리오 작성 중.

자세한 경과는 이야기 연재란에서.

 

Lighna형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D.A 시나리오 작성 중.

프로젝트 D.A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projetda.tistory.com/

-------------------------------

 

ㅎㅎ. 안녕하세요 하늘바라 KSND 입니다. 

(96년생)

성별 : 남

사용툴 : VX

주요 활동 : 소설쓰기, 댓글, 뻘글, 글소글

 

블로그 주소 : http://hb_tjdtn.blog.me/                 

 

이전 준비 중

http://habak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