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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본 게임인 Crion Story - Wanderer Of Sorrow의 경우

현재 실질적인 완성도는 게임의 초반부 정도이긴 하지만

세계관의 기틀도 확고히 잡혔고

스토리도 확고해 졌으며

무엇보다 전체적인 케릭터들의 설정과 시스템은 완벽해졌습니다.

또 원래는 액터가 4명뿐이었는데

네크로맨서-소환 + 마법- 한명을 추가하였으며 소환 시스템과 전투 밸런스는 어느정도 갖춰 졌습니다.(다른 스토리라인에 후반부에 가서야 만나긴 하지만.)

 

그리고 또 다른 게임을 제작할 예정인데요.

외전격 게임 Julian Story - End Of Seven-Year War

는 아주 기본적인 구실과 시스템만 갖춰놨습니다.

전체적인 게임은 '젤다의 전설'식 어드벤쳐 게임으로써

레벨 시스템이 없으며

대신 생명의 돌, 열화의 검 등 아이템들의 아이템들을 모우는 등으로 특정 스텟을 강화시키거나 마법을 배워 강해지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Crion Story에서 나오는 모든 일들이 끝난 후 3년뒤 <7년전쟁>(Crion Story의 배경이 되는 전쟁. 전에 설명을 한거같긴 한데...)의 끝을, 버베린 공격대의 최종 지휘자 로세온과의 결전을 위해 떠나는 모험입니다.

아마 본 게임 제작이 끝나고 난 뒤에나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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