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잠깐동안의 잡담..

by 파이어 posted Jan 15,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캐릭터 성격이 약간 바꼈군요..(만드는동안..;;)

얼굴이랑 몸이 예쁘니깐 성격도 예쁘게 만들려고했는데.. 어쩌다가 주인공을 끌고 가는 여주인공으로 바뀌고 말았네요.

거기에다 대륙 대가의 싸움꾼 여자라니.. 때리는건 진짜 잘때리는데 한번때리니 죽네 ㅡㅡ;;

감정합시다....

 

힘만 더럽게 세고, 방어력은 완전 맛이 간 여자.

 

잠깐 여기서 캐릭터 vs 캐릭터 시간

라인 vs 캐릭터

 

라인 - 레이요 : 힘은 엄청 셌는데.. 방어력은 엄청 썩었다. 뭐.. 내가 왕자란걸 가르쳐줬지만.. 마음에 안들어ㅡㅡ;

라인 - 에레드 : 예쁜건지.. 안예쁜건지.. 모르겠는 된장녀 한명이 더 파티에 추가됬다. 마법사용은 능하긴한데.. 요노무 힐은 뭐이리 회복양이 적은건지 모른다..(힐 Lv.2 기준)

라인 - 린디 : 처음에 동굴에서 만났을땐 죽는줄알았다. 뭐.. 검을 두개 들고 있어 공격력은 좋은데.. 난폭한 성격만은.. 좀 어떻게..

 

레이요 vs 캐릭터

레이요 - 라인 : 내가 대체 어떻게 이렇게 귀한 왕자님을~!!! 아빠랑 같이 이사람이랑 결혼하면~ 돈도 많아지고 남자도 잘생겨쓰니~ 잘 살것같다.

레이요 - 에레드 : 이 공주병 자식 같으니.. 라인한테 좋아한다고 대들때는 진짜 얄밉다!! 뭐.. 미워하지는 않지만 라인은 내 꺼다!

레이요 - 린디 : 헐.. 이 아저씨.. 나보다도 힘이 더 쎄다.. 나도 대가의 여자인데 말이다. 으아~~ 때리지 마세요~ 아무말도 안할거니까..

에레드 vs 캐릭터

에레드 - 라인 : 멋지고 친절하고 돈까지 많은(?) 남자. 한마디로 내맘에 쏙~ 든다. 왜 하필 내가 두번째로 라인을 만난거냐!!

에레드 - 레이요 : 예쁘긴 한데.. 사치도 가끔 있고.. 라인과 온것을 보아 라인을 좋아하는 것 같다.. 라인한테 내가 어리광을 부리면 호랑이로 변하는...

에레드 - 린디 : 니가 공격력의 신이면 난 마법력의 신이다. 어떡할거냐? 이 도둑같은 도적아. 파티엔 들어왔지만 맘에 썩 안든다.. 물러가라~!!

린디 vs 캐릭터

린디 - 라인 : 이런 겁쟁이가 아레인즈의 왕자라니.. 말이 안된다. 뭐, 그래도 친절하니까 됬다.

린디 - 레이요 : 사치도 부리는데다 에레드랑 싸우는데까지 마음에 안드는 여자. 진짜 뭔 이딴 사람이 다 있나 보다.

린디 - 에레드 : 뭐? 니가 마법력의 신이라고? 감히 이 캡틴한테 덤비다니.. 예의가 쥐뿔만큼도 없는 여자.

 

게임에서도 치고 받고 싸우게 생겼군여.. 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