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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을 표시할 때 x값과 y값을 소수점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by 77이알 posted Oct 19,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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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te = Sprite.new(@viewport)

@sprite.bitmap = Cache.picture("name")

@sprite.src_rect.set(0 * 29, 0 * 31, 29, 31)

@sprite.x = ..

@sprite.y = balloon.z = ..


을 표시 할 때


@sprite.x, @sprite.y, balloon.z 값들은 언제나 integer로만 표현 가능하더군요.


1.5나 0.4678 처럼 소수점으로 표현을 하고 싶은데


@sprite.x = 0.5 이런 식으로 해도 꼭 반올림 된 1 값으로 되고


@sprite.x += 0.1을 해도 0만 더해집니다.


1픽셀로 처리되는 건 알고 있으나


화면에 표시되는 스프라이트 그림의 x좌표와 y좌표를 소수점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