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이야 뭐 ㅋㅋㅋ 그래도 만들어 놓은 현황을 올리는 재미로 글 씀 ㅋ
도시 내부 묘화 확정..
저 픽쳐들 크기에 맞춰 편집하느라 죽는 줄 알았뜸..;;;
삼국지10 같아 보이나요? ㅋ
이젠 무장 배치하고 기본 이밴트를 스크립트로 작성 할 단계..
일단 초반 목표는 스토리 없이 무한반복 스토리로 전 중국 국토를 만들어 놓을 예정.
무구점, 병원, 도장 집 등등이 실행될 수 있도록 말이지요.
스토리는 특정 년월일에 도달 할 시 실행되도록..
클래스 내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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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년==1160 월==1 일==21) and (특정무장 == 얼라이브)
process_history_event(년,월,일,특정무장)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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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놀라운 사실... 프레임이 60fps로 유지가 된다는 것 ㅋㅋ
이밴트를 이용해 만들거나 Ace 이전의 스크립트 방식으로 만들면 렉 쩔어줬는데(50~58FPS)
비트맵이 아무리 많아도
이밴트 안 쓰고 모든걸 처음부터 다시 ACE스크립트에 맞춰서 작성하니 렉 없어짐. SceneManager의 위력인가 ㄷㄷㄷ
도시 내 사용되는 개별 비트맵이 한 40개 되는데 렉 하나 없음 ㄷㄷㄷ(Graphics.frame_reset 사용 안 함..)
반디캠으로 동영상 찍으니 잠깐 1 떨어지네요...
Class Scene_ 내부에 update_all_windows도 삭제하고 필요할 때마다 윈도우를 업데이트 시키는 것도 큰 몫을 한 듯 하고..
렉 유발은 전적으로 툴의 문제가 아니라 작성자의 렉 줄이는 스킬에 가장 영향을 크게 받는 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