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코아 코스튬씨의 원본: http://avangs.info/256112

SDK2용으로 편집한 것: http://avangs.info/256129

VX Ace용: http://avangs.info/375389


  말 그대로 여러 개 있는 타이틀 배경 중 임의의 하나를 게임을 실행시킬 때마다 내보내는 스크립트입니다.  이왕이면 VX용도 만들어 보자는 생각에 몇 분만에 뚝딱 작성한 것입니다(이런 스크립트는 일단 SDK2용으로 변환하면 VX나 VXA용으로 이식하기가 쉬워집니다).

#============================================================================
# ● 제작 : 코아 코스튬                                                      
# ● 스크립트 이름 : 타이틀 랜덤 출력                                        
# ● 스크립트 배포 파일명 : CoaTitle.txt
# ● 스크립트 0.5 증가 도움 : 허걱 님
# 허걱 님께서 (글자안에 수로 정의된 것을 넣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심)
#============================================================================
# Edited by L for RMVX(for testing purpose)

#============================================================================
# ● 사용방법
#----------------------------------------------------------------------------
#타이틀 이미지 파일이름를 Bg? 로 설정하고 Graphics\Titles 디렉토리를 만들어 
#그 안에 넣어줍니다.
#?는 숫자가 들어갑니다. 0부터 차례대로 1씩 커지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설정 부분을 알맞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

#============================================================================
# ● 설정 부분                                                               
#----------------------------------------------------------------------------
#O = true
#X = false
USE_RANDOM_TITLE = false
#O(true)이면 사용, X(false)이면 미사용 입니다.
TITLE_IMAGE_NUMBER = 8
#타이틀로 쓰일 이미지 개수를 입력합니다.
#============================================================================

#==============================================================================
# ** Scene_Title
#------------------------------------------------------------------------------
#  This class performs the title screen processing.
#==============================================================================

class Scene_Title < Scene_Base
  #--------------------------------------------------------------------------
  # * Create Title Graphic
  #--------------------------------------------------------------------------
  def create_title_graphic
    @sprite = Sprite.new
    unless(USE_RANDOM_TITLE == true or USE_RANDOM_TITLE == false)
      p 'Error. 사용 또는 미사용 설정이 잘못됨'
      p '스크립트 설정 부분 수정 바랍니다.'
    end
    if USE_RANDOM_TITLE == true
      @sprite.bitmap = Bitmap.new("Graphics/Titles/Bg#{rand(TITLE_IMAGE_NUMBER)}")
    elsif USE_RANDOM_TITLE == false
      @sprite.bitmap = Cache.system("Title")
    end
  end
end



Comment '2'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452
» 타이틀/게임오버 코아 코스튬씨의 랜덤 타이틀 스크립트를 VX용으로 변환 2 Alkaid 2012.09.14 1705
36 메시지 문장 및 페이스 정렬 바꾸기 (Neonblack's Text Alignment and Face Flip script) MinaAubert 2012.09.19 2215
35 영상 Avi 재생 스크립트! [고화질 재생 가능] 34 짭뿌C 2012.10.24 2955
34 장비 카드 슬롯 장비 스크립트[수정] 2 빙하 2012.11.11 2064
33 파티 파티원의 첫번째 멤버로 추가하기 5 허걱 2012.12.04 1867
32 기타 MSX - XP Characters on VX/VX Ace 2 Alkaid 2013.01.26 1349
31 메시지 Etude87_Item_Choice ver.1.00 file 습작 2013.02.16 1775
30 기타 reijubv - New Balloon Command (VXA에서도 작동) 1 file 혜인 2013.04.08 1333
29 키입력 No F1, F12 and Alt+Return (Kein F1, F12 und Alt+Eingabe) by cremno 습작 2013.04.19 1048
28 키입력 Key Simulator by Fantasist 습작 2013.05.01 1179
27 이동 및 탈것 장소이동시 효과 없애기 10 file 허걱 2013.05.05 1963
26 전투 Verus Tempus Proelium by Vlad 습작 2013.05.13 1248
25 전투 Requiem ABS Hero Edition by Falcao 습작 2013.05.13 2012
24 기타 Resize and Scale by OriginalWij 1 습작 2013.05.13 1354
23 맵/타일 SwapXT by bulletxt 습작 2013.05.13 1298
22 전투 VX_SRPG2 by tomoaky 1 습작 2013.05.13 2056
21 전투 GTBS for 2d_iso_x3 by Clarabel 2 습작 2013.05.13 1888
20 전투 SRPGコンバータ for VX by AD.Bank 습작 2013.05.13 2979
19 HUD 아방스님이 올린 HUD를 개조했습니다. 7 file 스리아씨 2013.09.30 2692
18 전투 [RPG VX]기술에 쿨타임을 부여하는 스크립트 3 스리아씨 2013.12.05 2362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Next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