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_sp = 1 #초당 줄어드는 SP
Count = 10 #딜레이
class Game_Player
alias dash_update update
def update
# 이동중 , 이벤트 실행중 , 이동 루트 강제중 ,
# 메세지 윈도우 표시중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unless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if Input.press?(Input::C)
@move_speed = 4#속도를 변경함
else
@move_speed = 3#기존 플레이어의속도
end
end
dash_update #귀환시킴
end
end
class Game_Map
alias delay_update update
def update
delay_update
if Input.press?(Input::C)
if @delay == nil or @delay == 0
@delay = Count * 40
else
@delay -= 1
return
end
$game_party.actors[0].sp -= Con_sp
end
end
end
병렬처리로 하다보니까 이벤트 할때 캐릭터 그래픽 바꾸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버리네요 ㅠㅠ
검색해도 안나와서...
위에는 제가 쓰는 대쉬 스크립트입니다. 저기서 보충해주실 수 있으면 그저 감사감사 ㅠㅠ
C를 누르면 달려가는 그래픽(이동속도 4)이 나오고 Z를 누르면 기어가는 그래픽(이동속도 2)이 나옵니다.
평소에는 3에 보통 걸어가는 그래픽이구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