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rotate_speed != 0
@rotate_speed2 = @rotate_speed
@angle += @rotate_speed / 2.0
while @angle < 0
@angle += 360
end
@angle %= 360
elsif @rotate_speed == 0 && @angle != 0
@angle += @rotate_speed2 / 2.0
while @angle < 0
@angle += 360
end
@angle %= 360
end
혹시 이 스크립트 기억하시나요?
오늘 드디어 쓰게되었는데요, 픽쳐회전이 20정도일 경우 일부 각도를 표시하지 않고 빠르게 도나봐요. 그래서 이전 회전상태에 따라 타이밍이 맞지 않으면 원상태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회전을 하게 되어요.
고쳐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
그리고 지난번에 질문올린 이벤트접촉발생 이벤트 조건분기 쓰는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