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스크립트

음.. 공부가 잘 안되면 여기 접속하는 아이미르입니다 ㅇㅅㅇ/

 

이번 작품은 장비 착용에 제한점을 설정하는 스크립트 입니다.

 

------------------------------------------------------------------------------------

 

예제 :  http://db.tt/2pCPUAQc

 

-------------------------------------------------------------------------------------

 

사용법

 

무기나 방어구의 메모란에

 

<장착제한>

문구 +n

문구 m +n

</장착제한>

을 기입합니다.

 

문구 타입 1) 문구 +n

 

 LV|레벨 
 MHP|최대HP
 MMP|최대MP
 ATK|공격력
 DEF|방어력
 MAT|마법력
 MDF|마법방어
 AGI|민첩성
 LUK|운
 GOLD|골드

 

문구는 좌우 하나만 쓰면 됩니다. +n은 n이상을 의미하고, -n은 n이하를 의미합니다.

 

exa)

 

<장착제한>
LV +2
</장착제한>

 

위 장비는 레벨이 2 이상일때 장착 가능합니다.

 

<장착제한>
MHP -1000
</장착제한>

 

위 장비는 최대체력이 1000 이하일 때 장착 가능합니다.

 

!!주의!! 뒤의 n이 양수일지라도 앞에 +를 생략해서는 안됩니다. 음수면 당연히 -를 붙여야겠지요

 

문구 타입 2) 문구 m +n

 

 SWITCH|스위치
 VARIABLE|변수
  ITEM|아이템

 

역시 문구는 좌우 하나만 쓰면 됩니다. 앞의 m은 id입니다. 스위치의 경우 m번 스위치가 대상이 되며

변수의 경우는 m번 변수, 아이템의 경우 아이템 id가 m인 아이템이 판별의 대상이 됩니다.

 

+n은 해당 조건입니다. 스위치의 경우 n의 값에 상관없이 스위치가 on이 조건이 됩니다.

변수의 경우 절대값을 판별 조건으로 삼습니다. 문구 타입 1과 마찬가지로 양수일 경우는 n값 이상일 때

음수일 경우는 n값 이하일 때를 판별합니다.

아이템의 경우는 n값의 양, 음에 상관없이 절대값으로 판별합니다. n개이상 소지할 경우만을 판별의

대상으로 삼습니다.

 

P.S 의외로 간단해보이는 구조라서 일찍 하고 자려고 했는 데 어느새 4시간이나 지나갔네요...

아무리 설렁설렁했다고 해도 그렇지 ...;;;

 

-------------------------------------------------------------------------------------------------------------------------------------------------------------------------------------

 

module IMIR_Limited
 
  # 합성 레시피 인식용
  LIMIT = {
    :level   => "LV|레벨",
    :mhp     => "MHP|최대HP",
    :mmp     => "MMP|최대MP",
    :atk     => "ATK|공격력",
    :def     => "DEF|방어력",
    :mat     => "MAT|마법력",
    :mdf     => "MDF|마법방어",
    :agi     => "AGI|민첩성",
    :luk     => "LUK|운",
    :gold    => "GOLD|골드",
  }
 
  LIMIT_OPTION = {
    :switch  => "SWITCH|스위치",
    :variable=> "VARIABLE|변수",
    :item    => "ITEM|아이템",
  }
 
  # 정규 표현
  module Regexp
    module Limited
      # 제한문 개시
      BEGIN_LIMITED = /<(?:LIMITED|장착제한)>/i
      # 제한문 종료
      END_LIMITED = /<\/(?:LIMITED|장착제한)>/i
      # 제한문 옵션     'Str Dec +Dec'형태   exa) ITEM 1 3 등
      LIMITED_OPTION = /^\s*([^:\+\-\d\s]+)\s*(\d+)\s*([\+\-]\d+)\s*$/
      # 제한문 수치     'Str +Dec' 형태      exa) GOLD 200 등
      LIMITED = /^\s*([^:\+\-\d\s]+)\s*([\+\-]\d+)\s*$/
    end
  end
 
end

#==============================================================================
# ■ RPG::Weapon
#==============================================================================
class RPG::Weapon < RPG::EquipItem
  #--------------------------------------------------------------------------
  # ○ 장착제한의 캐쉬를 생성
  #--------------------------------------------------------------------------
  def create_limited_cache
    @_limited = false
    @_limited_level = 0
    @_limited_mhp = 0
    @_limited_mmp = 0
    @_limited_atk = 0
    @_limited_def = 0
    @_limited_mat = 0
    @_limited_mdf = 0
    @_limited_agi = 0
    @_limited_luk = 0
    @_limited_gold = 0
    @_limited_switch = []
    @_limited_variable = []
    @_limited_item = []
   
    reset_limited_cache   
    set_limited_cache
  end
 
  #--------------------------------------------------------------------------
  # ○ 장착제한의 캐쉬 초기화
  #--------------------------------------------------------------------------
  def reset_limited_cache
    @_limited_level = 0
    @_limited_mhp = 0
    @_limited_mmp = 0
    @_limited_atk = 0
    @_limited_def = 0
    @_limited_mat = 0
    @_limited_mdf = 0
    @_limited_agi = 0
    @_limited_luk = 0
    @_limited_gold = 0
    @_limited_switch = []
    @_limited_variable = []
    @_limited_item = []

  end
 
  #--------------------------------------------------------------------------
  # ○ 장착제한의 캐쉬를 셋팅
  #--------------------------------------------------------------------------
  def set_limited_cache
    limited_flag = false
    self.note.each_line { |line|
      case line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BEGIN_LIMITED
        # 장착제한 정의 개시
        limited_flag = true
        @_limited = true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END_LIMITED
        # 장착제한 정의 종료
        limited_flag = false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LIMITED_OPTION
        if limited_flag
          apply_limited_option($1, $2.to_i, $3.to_i)
        end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LIMITED
        if limited_flag
          apply_limited($1, $2.to_i)
        end
      else
        break
      end
    }
  end
 
  #--------------------------------------------------------------------------
  # ○ 장착제한의 옵션을 입수
  #--------------------------------------------------------------------------
  def apply_limited_option(kind, id, value)
    IMIR_Limited::LIMIT_OPTION.each { |k, v|
      if kind =~ /(?:#{v})/i
        case k
        when :switch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switch == nil
          @_limited_switch.push(id)
        when :variable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variable == nil
          @_limited_variable.push([id, value])
        when :item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item[id] == nil
          @_limited_item.push([id, value.abs])
        end
        break
      end
    }
  end
 
  #--------------------------------------------------------------------------
  # ○ 장착제한의 기본옵션을 입수
  #--------------------------------------------------------------------------
  def apply_limited(aim, value)
    IMIR_Limited::LIMIT.each { |k, v|
      if aim =~ /(?:#{v})/i
        case k
        when :level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level == nil
          @_limited_level += value
        when :mhp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hp == nil
          @_limited_mhp += value
        when :mmp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mp == nil
          @_limited_mmp += value
        when :atk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atk == nil
          @_limited_atk += value
        when :def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def == nil
          @_limited_def += value
        when :mat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at == nil
          @_limited_mat += value
        when :mdf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df == nil
          @_limited_mdf += value
        when :agi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agi == nil
          @_limited_agi += value
        when :luk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luk == nil
          @_limited_luk += value
        when :gold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gold == nil
          @_limited_gold += value
        end
        break
      end
    }
  end
 
  #--------------------------------------------------------------------------
  # ○ 장착제한 장비일까?
  #--------------------------------------------------------------------------
  def limited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 == nil
    return @_limited
  end
 
  #--------------------------------------------------------------------------
  # ○ 장착제한 - 레벨
  #--------------------------------------------------------------------------
  def limited_level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level == nil
    return @_limited_level
  end
 
  #--------------------------------------------------------------------------
  # ○ 장착제한 - 최대체력
  #--------------------------------------------------------------------------
  def limited_mhp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hp == nil
    return @_limited_mhp
  end
 
  #--------------------------------------------------------------------------
  # ○ 장착제한 - 최대마력
  #--------------------------------------------------------------------------
  def limited_mmp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mp == nil
    return @_limited_mmp
  end

  #--------------------------------------------------------------------------
  # ○ 장착제한 - 공격력
  #--------------------------------------------------------------------------
  def limited_atk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atk == nil
    return @_limited_atk
  end

  #--------------------------------------------------------------------------
  # ○ 장착제한 - 방어력
  #--------------------------------------------------------------------------
  def limited_def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def == nil
    return @_limited_def
  end

  #--------------------------------------------------------------------------
  # ○ 장착제한 - 마법공격력
  #--------------------------------------------------------------------------
  def limited_mat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at == nil
    return @_limited_mat
  end
 
  #--------------------------------------------------------------------------
  # ○ 장착제한 - 마법방어력
  #--------------------------------------------------------------------------
  def limited_mdf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df == nil
    return @_limited_mdf
  end
 
  #--------------------------------------------------------------------------
  # ○ 장착제한 - 민첩성
  #--------------------------------------------------------------------------
  def limited_agi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agi == nil
    return @_limited_agi
  end
 
  #--------------------------------------------------------------------------
  # ○ 장착제한 - 운
  #--------------------------------------------------------------------------
  def limited_luk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luk == nil
    return @_limited_luk
  end
 
  #--------------------------------------------------------------------------
  # ○ 장착제한 - 골드
  #--------------------------------------------------------------------------
  def limited_gold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gold == nil
    return @_limited_gold
  end
 
  #--------------------------------------------------------------------------
  # ○ 장착제한 - 스위치
  #--------------------------------------------------------------------------
  def limited_switch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switch == nil
    return @_limited_switch
  end
 
  #--------------------------------------------------------------------------
  # ○ 장착제한 - 변수
  #--------------------------------------------------------------------------
  def limited_variable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variable == nil
    return @_limited_variable
  end

  #--------------------------------------------------------------------------
  # ○ 장착제한 - 아이템
  #--------------------------------------------------------------------------
  def limited_item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item == nil
    return @_limited_item
  end
 
end

#==============================================================================
# ■ RPG::Armor
#==============================================================================
class RPG::Armor < RPG::EquipItem
  #--------------------------------------------------------------------------
  # ○ 장착제한의 캐쉬를 생성
  #--------------------------------------------------------------------------
  def create_limited_cache
    @_limited = false
    @_limited_level = 0
    @_limited_mhp = 0
    @_limited_mmp = 0
    @_limited_atk = 0
    @_limited_def = 0
    @_limited_mat = 0
    @_limited_mdf = 0
    @_limited_agi = 0
    @_limited_luk = 0
    @_limited_gold = 0
    @_limited_switch = []
    @_limited_variable = []
    @_limited_item = []
   
    reset_limited_cache   
    set_limited_cache
  end
 
  #--------------------------------------------------------------------------
  # ○ 장착제한의 캐쉬 초기화
  #--------------------------------------------------------------------------
  def reset_limited_cache
    @_limited_level = 0
    @_limited_mhp = 0
    @_limited_mmp = 0
    @_limited_atk = 0
    @_limited_def = 0
    @_limited_mat = 0
    @_limited_mdf = 0
    @_limited_agi = 0
    @_limited_luk = 0
    @_limited_gold = 0
    @_limited_switch = []
    @_limited_variable = []
    @_limited_item = []

  end
 
  #--------------------------------------------------------------------------
  # ○ 장착제한의 캐쉬를 셋팅
  #--------------------------------------------------------------------------
  def set_limited_cache
    limited_flag = false
    self.note.each_line { |line|
      case line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BEGIN_LIMITED
        # 장착제한 정의 개시
        limited_flag = true
        @_limited = true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END_LIMITED
        # 장착제한 정의 종료
        limited_flag = false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LIMITED_OPTION
        if limited_flag
          apply_limited_option($1, $2.to_i, $3.to_i)
        end
      when IMIR_Limited::Regexp::Limited::LIMITED
        if limited_flag
          apply_limited($1, $2.to_i)
        end
      else
        break
      end
    }
  end
 
  #--------------------------------------------------------------------------
  # ○ 장착제한의 옵션을 입수
  #--------------------------------------------------------------------------
  def apply_limited_option(kind, id, value)
    IMIR_Limited::LIMIT_OPTION.each { |k, v|
      if kind =~ /(?:#{v})/i
        case k
        when :switch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switch == nil
          @_limited_switch.push(id)
        when :variable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variable == nil
          @_limited_variable.push([id, value])
        when :item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item[id] == nil
          @_limited_item.push([id, value.abs])
        end
        break
      end
    }
  end 
  #--------------------------------------------------------------------------
  # ○ 장착제한의 기본옵션을 입수
  #--------------------------------------------------------------------------
  def apply_limited(aim, value)
    IMIR_Limited::LIMIT.each { |k, v|
      if aim =~ /(?:#{v})/i
        case k
        when :level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level == nil
          @_limited_level += value
        when :mhp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hp == nil
          @_limited_mhp += value
        when :mmp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mp == nil
          @_limited_mmp += value
        when :atk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atk == nil
          @_limited_atk += value
        when :def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def == nil
          @_limited_def += value
        when :mat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at == nil
          @_limited_mat += value
        when :mdf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mdf == nil
          @_limited_mdf += value
        when :agi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agi == nil
          @_limited_agi += value
        when :luk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luk == nil
          @_limited_luk += value
        when :gold
          reset_limited_cache if @_limited_gold == nil
          @_limited_gold += value
        end
        break
      end
    }
  end
 
  #--------------------------------------------------------------------------
  # ○ 장착제한 장비일까?
  #--------------------------------------------------------------------------
  def limited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 == nil
    return @_limited
  end
 
  #--------------------------------------------------------------------------
  # ○ 장착제한 - 레벨
  #--------------------------------------------------------------------------
  def limited_level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level == nil
    return @_limited_level
  end
 
  #--------------------------------------------------------------------------
  # ○ 장착제한 - 최대체력
  #--------------------------------------------------------------------------
  def limited_mhp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hp == nil
    return @_limited_mhp
  end
 
  #--------------------------------------------------------------------------
  # ○ 장착제한 - 최대마력
  #--------------------------------------------------------------------------
  def limited_mmp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mp == nil
    return @_limited_mmp
  end

  #--------------------------------------------------------------------------
  # ○ 장착제한 - 공격력
  #--------------------------------------------------------------------------
  def limited_atk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atk == nil
    return @_limited_atk
  end

  #--------------------------------------------------------------------------
  # ○ 장착제한 - 방어력
  #--------------------------------------------------------------------------
  def limited_def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def == nil
    return @_limited_def
  end

  #--------------------------------------------------------------------------
  # ○ 장착제한 - 마법공격력
  #--------------------------------------------------------------------------
  def limited_mat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at == nil
    return @_limited_mat
  end
 
  #--------------------------------------------------------------------------
  # ○ 장착제한 - 마법방어력
  #--------------------------------------------------------------------------
  def limited_mdf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mdf == nil
    return @_limited_mdf
  end
 
  #--------------------------------------------------------------------------
  # ○ 장착제한 - 민첩성
  #--------------------------------------------------------------------------
  def limited_agi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agi == nil
    return @_limited_agi
  end
 
  #--------------------------------------------------------------------------
  # ○ 장착제한 - 운
  #--------------------------------------------------------------------------
  def limited_luk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luk == nil
    return @_limited_luk
  end
 
  #--------------------------------------------------------------------------
  # ○ 장착제한 - 골드
  #--------------------------------------------------------------------------
  def limited_gold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gold == nil
    return @_limited_gold
  end
 
  #--------------------------------------------------------------------------
  # ○ 장착제한 - 스위치
  #--------------------------------------------------------------------------
  def limited_switch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switch == nil
    return @_limited_switch
  end
 
  #--------------------------------------------------------------------------
  # ○ 장착제한 - 변수
  #--------------------------------------------------------------------------
  def limited_variable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variable == nil
    return @_limited_variable
  end

  #--------------------------------------------------------------------------
  # ○ 장착제한 - 아이템
  #--------------------------------------------------------------------------
  def limited_item
    create_limited_cache if @_limited_item == nil
    return @_limited_item
  end
 
end

#==============================================================================
# ■ Game_BattlerBase
#------------------------------------------------------------------------------
#  버틀러를 취급하는 기본의 클래스입니다.주로 능력치 계산의 메소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와
# 의 클래스는 Game_Battler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로서 사용됩니다.
#==============================================================================

class Game_BattlerBase 
  #--------------------------------------------------------------------------
  # ● 장비 제한 판정
  #--------------------------------------------------------------------------
  def limited?(item)
    ans = 0
    ans += 1 if item.limited_level > 0 && @level < item.limited_level
    ans += 1 if item.limited_mhp > 0 && mhp < item.limited_mhp
    ans += 1 if item.limited_mmp > 0 && mmp < item.limited_mmp
    ans += 1 if item.limited_atk > 0 && atk < item.limited_atk
    ans += 1 if item.limited_def > 0 && @def < item.limited_def
    ans += 1 if item.limited_mat > 0 && mat < item.limited_mat
    ans += 1 if item.limited_mdf > 0 && mdf < item.limited_mdf
    ans += 1 if item.limited_agi > 0 && agi < item.limited_agi
    ans += 1 if item.limited_luk > 0 && luk < item.limited_luk
    ans += 1 if item.limited_gold > 0 && $game_party.gold < item.limited_gold
   
    ans += 1 if item.limited_level < 0 && @level > item.limited_level.abs
    ans += 1 if item.limited_mhp < 0 && mhp > item.limited_mhp.abs
    ans += 1 if item.limited_mmp < 0 && mmp > item.limited_mmp.abs
    ans += 1 if item.limited_atk < 0 && atk >item.limited_atk.abs
    ans += 1 if item.limited_def < 0 && @def > item.limited_def.abs
    ans += 1 if item.limited_mat < 0 && mat > item.limited_mat.abs
    ans += 1 if item.limited_mdf < 0 && mdf > item.limited_mdf.abs
    ans += 1 if item.limited_agi < 0 && agi > item.limited_agi.abs
    ans += 1 if item.limited_luk < 0 && luk > item.limited_luk.abs
    ans += 1 if item.limited_gold < 0 && $game_party.gold > item.limited_gold.abs
   
    item.limited_switch.each{ |id|
      ans += 1 if $game_switches[id] == false
    }
   
    item.limited_variable.each{ |id, var|
      ans += 1 if var > 0 && $game_variables[id] < var.abs
      ans += 1 if var < 0 && $game_variables[id] > var.abs
    }
   
    item.limited_item.each{ |id, var|
      obj = $data_items[id]
      ans += 1 if var > $game_party.item_number(obj)
    }
   
    return false if ans > 0
    return true if ans == 0
  end
 
end

#==============================================================================
# ■ Window_EquipItem
#------------------------------------------------------------------------------
#  장비 화면에서, 장비 변경의 후보가 되는 아이템의 일람을 표시하는 윈도우입니다.
#==============================================================================

class Window_EquipItem < Window_ItemList
  #--------------------------------------------------------------------------
  # ● 아이템을 허가 상태로 표시할지
  #--------------------------------------------------------------------------
  def enable?(item)
    return true if item == nil
    return @actor.limited?(item) if item.limited
    return true
  end
end

#==============================================================================
# ■ Game_Actor
#------------------------------------------------------------------------------
#  액터를 취급하는 클래스입니다.이 클래스는 Game_Actors 클래스($game_actors)
# 의 내부에서 사용되어 Game_Party 클래스($game_party)로부터도 참조됩니다.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
  # ● 최강 장비
  #--------------------------------------------------------------------------
  def optimize_equipments
    clear_equipments
    equip_slots.size.times do |i|
      next if !equip_change_ok?(i)
      items = $game_party.equip_items.select do |item|
        item.etype_id == equip_slots[i] &&
        equippable?(item) && item.performance >= 0 &&
        limited?(item)
      end
      change_equip(i, items.max_by {|item| item.performance })
    end
  end
end

------------------------------------------------------------------------------------------------------------------------------------------------------------------------------

 

Who's 아이미르

?

허루쿠... 임용고시 공부해야되는데 이러고 있다....

 

알만툴의 중독성은 쩔어준다는;;;

  • ?
    거북이뒤집기 2012.09.04 11:39
    우왓 감사합니다 ㅋㅋ
    그런데 혹시 능력치제한을 한개말고 여러개로 설정 할 수 있나요??
    레벨 10이상 힘 30이상 일 경우 장착가능 .. 이런식으로요 ㅎㅎ
  • ?
    아이미르 2012.09.04 14:41
    여러개 해도 적용됩니다만 같은 종류를 사용하면 꼬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벨 2 이상 5 이하로 하고 싶다고
    LV +2
    LV -5
    이렇게 넣으면 -3이 되서 3이하일때로 적용됩니다. 이런 조건은 설정되어있지 않으니까 주의해주세요
  • ?
    시옷청룡 2012.12.30 22:21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닉네임이없다능 2013.01.15 09:42
    에러났어요!!!
  • ?
    빼리쏭 2013.07.22 17:19
    잘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 ?
    DaySchool 2013.11.20 23:06

    648번째줄에서 오류가 나네요..

  • ?
    아방님 2013.11.28 18:01 Files첨부 (1)

    00a726f76b55fc3c627bdcafcd3437bd.png

    에러났어요! 해결좀요!

  • ?
    디트리히 2014.12.26 22:47
    맨마지막줄 ------------------ 앞에 # 붙이세요
    ex) #-------------------------------
    아마 625번줄이던가...
  • ?
    AltusZeon 2014.12.26 23:24
    오류내용을 봤을 때는 그 문제가 아니라,
    스크립트 상단의 IMIR_Limited 모듈을 복사 안 하신 것 같군요.
  • ?
    LK 2013.12.17 16:05
    감사합니다~
  • ?
    TiTle 2015.04.20 18:46
    이제와서 죄송하지만... 혹시 직업 제한도 넣을 수 있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5111
공지 RPG VX ACE 유용한 링크 모음 16 아방스 2012.01.03 28933
217 전투 스킬 캐스팅 시스템 3 스리아씨 2013.10.12 32183
216 전투 RPG VX Ace 전투 대사 한글화 37 재규어 2012.01.04 20292
215 전투 Yanfly 엔진 - 몬스터의 레벨 설정 6 file 스리아씨 2013.11.08 13003
214 이름입력 한글 이름입력창 23 file 에틴 2012.01.23 11681
213 기타 Dialog Extractor 1.04 (VXA/VX/XP) 6 AltusZeon 2014.01.16 11675
212 기타 원하는 글씨체로 변경하기 12 조말생 2012.04.20 8847
211 이름입력 전체키 + 조합한글 + 이름입력처리 변경 47 file 허걱 2012.07.04 8201
210 전투 vx ace 애니메이션 배틀 3 gor 2012.05.27 7664
209 전투 SRPG 컨버터 for Ace (SRPGコンバータ for Ace) by AD.Bank 27 file 습작 2012.04.17 7274
208 메시지 [스크립트] Ace Message System - by. Yanfly 17 file 허걱 2012.05.21 7271
207 그래픽 [ACE][BR] Awesome Light Effects 1.0(빛관련 스크립트) 37 file 꿈꾸는사람 2012.08.02 7016
206 메뉴 Etude87's Menu Editor 44 file 습작 2014.07.17 6996
205 전투 [스크립트] Sideview Battle System ver. 1.00 (일본어) 7 file 허걱 2012.05.20 6912
204 제작도구 VXAce HUD Designer by Cidiomar R. Dias Jr 1 file 습작 2013.01.19 6762
203 메뉴 [VX Ace] 다이얼 링 메뉴 스크립트 8 file RaonHank 2012.04.16 6673
202 스킬 VXACE 패시브 스킬 스크립트 Ver. 0.82 21 file 아이미르 2012.03.07 6669
201 장비 사용자 장비 슬롯 1.1 27 file 아방스 2012.01.31 6615
200 미니맵 미니맵 표시 스크립트 21 file 아방스 2012.01.16 6492
199 전투 VXAce 사이드뷰 스크립트 (번역) 23 아이미르 2012.12.10 6356
198 전투 XAS Hero Edition Ace Experimental 0.5 6 Alkaid 2012.01.15 613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