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맵칩의 풀 타일을 기존 o 에서 * 으로 설정을 바꿔놨습니다.
이유는 벽이라던가 언덕을 좀더 멋지게 꾸미기 위해서 였습니다.
(o 일경우 케릭터가 이동불가능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타고 올라가버리거든요..)
하지만 이렇게 했더니 문제가
풀타일을 이동가능한 지역에 깔경우 케릭터가 풀타일 밑으로 들어가버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꾸미는법 외에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맵칩의 풀 타일을 기존 o 에서 * 으로 설정을 바꿔놨습니다.
이유는 벽이라던가 언덕을 좀더 멋지게 꾸미기 위해서 였습니다.
(o 일경우 케릭터가 이동불가능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타고 올라가버리거든요..)
하지만 이렇게 했더니 문제가
풀타일을 이동가능한 지역에 깔경우 케릭터가 풀타일 밑으로 들어가버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꾸미는법 외에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