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두달 밖에 안남았는 데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이러고 있는 아이미르입니다...;;;; 쩝;;;
예제 :http://db.tt/AJ9SuSdb
사용법.
스크립트의 '아이템 합성' 의 COMPOSE_SWITCH 에서 스위치 번호를 설정해줍니다.
나중에 이 스위치 번호를 켜면 상점이 아이템 합성 상점으로 바뀝니다.
합성 목표 품목의 메모란에
<레시피>
품목명 id +n
</레시피>
를 기입해줍니다.
품목명은
ITEM|아이템, WEAPON|무기, ARMOR|방어구, GOLD|골드
입니다.
그리고 합성 목표를 상점에 추가해 준 뒤, 상점을 열기 전에 스위치를 on해주면 됩니다.
예제 프로젝트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예제 프로젝트는 두 개의 합성 물품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3번 풀포션과 무기 6번 기간테스 입니다.
풀포션의 메모란에는
<레시피>
ITEM 1 +3
GOLD 100
</레시피>
라고 기입되어 있습니다. 즉, 풀포션을 하나 합성하기 위해서는 아이템 1번, 포션이 3개 필요하고 100골드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기간테스의 메모란에는
<레시피>
WEAPON 5 +1
ITEM 3 +20
GOLD 10000
</레시피>
라고 기입되어 있습니다. 해석하면 기간테스를 하나 합성하기 위해서는 무기 5번, 크림슨 액스 하나, 아이템 3번 풀포션이 20개,
그리고 골드가 10000골드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에... 그리고 제가 그래픽 관련은 여엉 센스가 없어서 아이템 합성 상점 열어보면 좀 휑할 겁니다;;;
그건 좀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