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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틀에 로고 띄우기 페이드인 기능 추가
# 만든놈: 나
# 주의사항 : Scene_Title 보다 아래에 추가해 주세요.
# 문제점 : Window_Command 가 굳어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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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cene_Title
def initialize
@fade_in = false
@logo_sprite = Sprite.new
@logo_sprite.bitmap = Bitmap.new(640,243)
@logo_sprite.z = 99999
@logo_sprite.opacity = 0
refresh
end
def refresh
@logo_sprite.bitmap.clear
bitmap = RPG::Cache.picture("logo")
src_rect = Rect.new(0, 0, 640, 243)#cw,ch
@logo_sprite.bitmap.blt(10, 10, bitmap, src_rect)
@logo_sprite.visible = true
@fade_in = true
end
def update
if @fade_in
if @logo_sprite.opacity < 255
@logo_sprite.opacity += 3
return
else
@fade_in = false
end
end
end
end
자작(나름) 스크립트를 제작했습니다.
타이틀에서 로고를 페이드인으로 띄우려고 만들긴했는데
보시다시피 이 스크립트를 Scene_Title 의 main 위에 넣으면 역할을 하긴 하는데
window_command가 굳어 버립니다.
문제점이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