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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바아알

 

심플액알 스킬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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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엑│

└──

Comment '4'
  • ?
    인생의먹구름 2010.09.25 15:48

    흐음..심플액알 스킬이래봐야 기본 스크립트에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말입니다..

    우선 스킬의 틀을 가르쳐 드리자면..

    소환스킬 같은 경우는

    이벤트 탭중에 스크립트에 들어가셔서 밑의 글을 복붙하신후 괄호안에 해당되는 숫자들을 넣어주세요.

    p = $game_player

    p.소환스킬(이벤트번호[이벤트 번호란 001맵의 소환 대상 이벤트의 번호입니다., 스킬번호, 딜레이)  


    근접스킬은 말그대로 근거리 스킬입니다. 아까와 같습니다.

    p = $game_player

    p.근접스킬(데미지배율[저도 이게 뭔지는 정확힌 모르겠습니다만..1~2정도가 적당한 뎀지가 나오더군요], 스킬번호, 딜레이, 애니번호)


    이게 일직선스킬이란것의 명령어인데..그닥 쓸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근거리와 비슷한 스킬인데 몹을 때리면 그 일직선 상의 맞은몹 뒤의 몹들에게도 데미지가 박히는 거더군요. 차라리 이것보단 원거리 스킬이 낳습니다.

    p = $game_player

    p.일직선스킬(데미지배율, 스킬번호, 딜레이, 사정거리, 애니번호)


    원거리 스킬입니다. 스크립의 버그인지 원거리로 나가는 마법이나 총알의 그래픽을 설정 변경해도 바뀌지 않더군요;; 

    p = $game_player

    p.총알스킬(데미지배율, 스킬번호, 딜레이, 사정거리, 애니번호, 이벤트 번호)


    커먼 이벤트에서 조건분기로 일정키를 눌렀을시 발동에 또 조건 분기를 넣어 일정 MP이상일떄를 대입하고 여기서 부턴 선택이지만 모션을 넣고 싶으시다면 방향에따라 조건분기를 넣은다음 이동경로 -> 그래픽의 변경으로 모션을 만드신다음 스킬의 딜레이에 맞게 대기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스킬 설정 딜레이의 2가 이벤트 대기의 1입니다.

    참고로 대기의 20이 1초이고 스크립의 40이 1초입니다.

  • ?
    포인트팡팡 2010.09.25 15:48
    축하합니다. 인생의먹구름님은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인생의먹구름 2010.09.25 16:46
    p = $game_player
    p.근접스킬(2, 84, 1, 70)

    이게 예입니다 위에껄 그대로 넣으시고 아까 설명대로 p.근접스킬(2, 84, 1, 70)안의 숫자들만 맞게 고치세요
    그리고 따로가 아니라 한번에 복붙하세요

  • profile
    메세지 2010.09.25 16:41

    스크립트에 이게잇던데여 이건뭐져

    when 1 #스킬1
            @attack=2*($game_party.actors[0].atk+$game_party.actors[0].str)
              event.animation_id = 8           
            event.데미지(2*($game_party.actors[0].atk+$game_party.actors[0].str))
            $damage = Damage.new(event.screen_x,event.screen_y-30,@attack)       
            $atsk=0

    이건커먼에잇던

    $ats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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