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앜.. 프레임을 어떻게 끌어 올릴까 생각하다가 옵션기능을 생각해냈습니다
예전에도 햇살 설정은 있었지만 조금 더 세분화 시키고 범위를 넓혀서 프레임을 조금 더 끌어 올렸습니다.
최대 옵션일때와 최저 옵션일때는 동영상 촬영시 프레임 하락을 고려한다면.. 대략 10프레임 안팎으로 차이가 나는듯 합니다.
햇살 설정도 상,중,하 설정으로 바뀌었고 게임 효과 옵션이라는 항목도 추가 되었습니다.
각각 기능 설명을 드리자면
햇살 설정의 '높음' 옵션은 햇살 픽쳐가 나오며 약간의 움직임 효과가 있어 활동감을 줍니다 하지만 커먼 이벤트의 반복 이벤트이기에 상당한 프레임 하락을 보입니다.
햇살 설정의 '중간' 옵션은 햇살 픽쳐는 유지하되 움직임을 멈춰 약간의 프레임의 상승을 보입니다.그래도 약 3~5fps 정도의 차이가 보입니다.
햇살 설정의 '끄기' 옵션은 말그대로 햇살 효과자체를 끕니다. 눈에 띄는 프레임 상승을 보이며 사실상이 옵션만 하더라도 일반 가정 pc 사양에선 대부분의 렉은 잡힙니다.
다음 효과 옵션에서도 마찬가지로 높음,중간,끄기가 있으며
효과 설정의 '높음' 옵션은 연기 효과나 나비,동물들을 모두 표현합니다. 맵상에 이벤트가 많아지기에 당연히 프레임은 낮아지지만 햇살 설정에 비하면 그닥 많은 폭을 보이진 않습니다.
효과 설정의 '중간' 옵션은 동물효과만 제외하고 나비나 연기 효과는 유지됩니다.높음 옵션과 아주 큰 프레임 차이는 없습니다.
효과 설정의 '끄기' 옵션은 연기,나비,동물 효과 모드를 끄고 햇살설정 만큼의 폭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큰폭의프레임 향상을 보입니다. 나머지는 동영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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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도 햇살 설정은 있었지만 조금 더 세분화 시키고 범위를 넓혀서 프레임을 조금 더 끌어 올렸습니다.
최대 옵션일때와 최저 옵션일때는 동영상 촬영시 프레임 하락을 고려한다면.. 대략 10프레임 안팎으로 차이가 나는듯 합니다.
햇살 설정도 상,중,하 설정으로 바뀌었고 게임 효과 옵션이라는 항목도 추가 되었습니다.
각각 기능 설명을 드리자면
햇살 설정의 '높음' 옵션은 햇살 픽쳐가 나오며 약간의 움직임 효과가 있어 활동감을 줍니다 하지만 커먼 이벤트의 반복 이벤트이기에 상당한 프레임 하락을 보입니다.
햇살 설정의 '중간' 옵션은 햇살 픽쳐는 유지하되 움직임을 멈춰 약간의 프레임의 상승을 보입니다.그래도 약 3~5fps 정도의 차이가 보입니다.
햇살 설정의 '끄기' 옵션은 말그대로 햇살 효과자체를 끕니다. 눈에 띄는 프레임 상승을 보이며 사실상이 옵션만 하더라도 일반 가정 pc 사양에선 대부분의 렉은 잡힙니다.
다음 효과 옵션에서도 마찬가지로 높음,중간,끄기가 있으며
효과 설정의 '높음' 옵션은 연기 효과나 나비,동물들을 모두 표현합니다. 맵상에 이벤트가 많아지기에 당연히 프레임은 낮아지지만 햇살 설정에 비하면 그닥 많은 폭을 보이진 않습니다.
효과 설정의 '중간' 옵션은 동물효과만 제외하고 나비나 연기 효과는 유지됩니다.높음 옵션과 아주 큰 프레임 차이는 없습니다.
효과 설정의 '끄기' 옵션은 연기,나비,동물 효과 모드를 끄고 햇살설정 만큼의 폭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큰폭의프레임 향상을 보입니다. 나머지는 동영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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