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인내심, 이해심

by 코르뉴 posted Sep 12,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쭈욱 대충 보니까 당사자간에 어떤이야기가 오고갔는진 모르겠지만.

인내심, 이해심 결여가 가장 큰 문제인것 같은데 말이죠? 안그럼??

 

누군가 분명 '잘못' 이란걸 했다면 욕을하건 뭘하건 상관 안하겠는데말이죠.

잘못이라기 보단 한사람은 그냥 남 생각없이 행동하고 한명은 또 그것 가지고 열폭해서 냅다 막게에 후려갈긴거 아님??

 

여름에 모교 과학캠프에 알바로 다녀왔는데 가장 많이 느낀게 몇년 차이 안나는데도 애들이 뭐 나쁘게 말하면 싸가지가 없다고

좋게 좋게 말하면 인내심, 이해심이 모자라다임. 상하의 관계가 분명한 학교나 사무실 등등이 아닌 이런 모두가 동등한 커뮤니티에서

별것 아닌거 가지고 꼬투리잡고 늘어지고 욕하는 일이 꼭 필요한거임?

뭐 내가 사건 당사자도 아니고 그냥 흘겨본건데 이번일은 누가 꼭 잘못했다라기보다 이해관계의 대립처럼 보임..

조금씩 양보하면 문제 없을일..

 

하나 웃긴건 사과하는 사람은 있는데 받아주는 사람은 없음. 말투도 어지간하게 사람 거슬리게 말하는게

좀 누그러뜨려서 말하면 어디 덧남? 어쨋든 당사자끼리 원만하게 해결봤으면 좋겠음..

Who's 코르뉴

?

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