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여 요즘 학교축제게임에 쩔쩔 매달려있는 상황 <제작중독증 크리>
주말에 시스템이 하나씩 느는거같아여.
요번엔 타이머를 추가했는데 RPGXP 기본 밋밋해빠진 그런 타이머 말고 좀 멋진 타이멉니다
타이머는 시간 제한이 있는 스테이지에서 사용되고
타이머는 작전 대기 - 작전 개시 - 작전 종료 이런식입니다. 즉 일정시간동안 대기를 한 후 대기가 끝나면
작전수행 시간이 주어지며 그 시간이 다 끝나면 자동으로 작전을 끝낸다는 겁니다.
우선 중앙 상단에 뜨게되고 보시다시피 게이지로 남은시간을 더 잘 파악가능하게 해줍니다
남은 시간의 비율에따라 게이지 색이 바뀝니다.
이건 작전타임이 얼마 안남아 종료에 임박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작전 목표를 이루지 못하면 작전 실패가 되며 그상태에선 아무짓도 못하고 기냥 게임오버 내용이 흘러나오는걸
봐야합니다;;; ㅋ;
아직 이건 완성은 아니고 기초적인 베이스만 다져놓은겁니다
그 이외에 시간 중간에 추가되는것 같은것도 만들어야하고 또 시간을 응용한 스테이지를 제작해야하니..
그리고 제발 봤으면 덧글점여
요즘 제글에 덧글이 너무 없음..
+
이글 이후로 학교축제 게임에대한 떡밥은 더이상 올리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