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ppLocale이나 NTLEA를 사용하면 돌아가기는 돌아갑니다. 단, 시나리오를 불러오는 것까지는 되는데 시나리오 실행시 플레이어 턴에서 아무 유닛이나 공격을 선택하면 그 자리에서 다운됨.(시나리오 작성에 영향을 주는 지는 알 수 없음)
- sbAppLocale처럼 API 후킹을 이용한 것은 안될 수도 있습니다.
2. 언어를 일본어로 맞추고 재부팅한 뒤 구동하면 정상적으로 실행(AppLocale 등이 먹히지 않을 때 이 방법을 쓰면 거의 다 된다고 보면 됨. 안되면 최후의 수단으로 일어 윈도우를 설치....--). 하지만 이건 다른 의미로 사람을 귀찮게 하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