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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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 VXA에서 넘어왔더니 뭐가 문젠지 문제점을 못찾겠내요.. 맞게한것 같은데 말이죠..
 
우선 상황을 차례대로 보자면 이러합니다.
 
 
 
 
 1번 병행이벤트 진행 : 이동경로(주인공 불투명도를 50으로 설정.(+완료까지 대기))
                                                순간이동 모션 취하기!
2  -   1번 병행이벤트 정지 :  2번 이벤트 스위치 ON! 그리고 1번 이벤트 OFF!
3  -   2번 병행이벤트 시작 : 2초간 대기
4  -   2번 병행이벤트 진행 : 이동경로(주인공 불투명도를 255으로 설정(+완료까지 대기))
5  -   2번 병행이벤트 진행 : 문장의 표시( 안녕?)
6  -   2번 병행이벤트 정지 : 2번 이벤트 OFF하여 빠져나옴.
 
 
이라는 이벤트 설정인데 말이죠..
1,2,3 잘진행하고 4번이 진행안된 상태에서 5번으로 넘어와 "안녕?" 합니다... 미친거 아닐까요..
 
1번 이벤트 진행 동안 이동을 진행하다가
2번 이벤트로 넘어가서도 이동 중인 것을 유지하면,
4번을 작동하지 않고 5번으로 넘어오는듯..
그러다가 이동을 멈추면, 다시한번 3번부터 재진행되어 4번도 진행 됩니다..
 
이거 뭐죠...? 난감.............
VXA랑 소스 완벽 똑같은데 ㄷㄷ
 
 
 
 
 
 

Who's 칸타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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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그래픽 디자이너 입니다. 하지만 디자이너라기 보단 개발자라는 명칭이 좋습니다.

기획에 목표가 있고, 그래픽에 몸담고 있으며, 팀관리에 적극적이며, 누구보다 열정적인 한 사람으로써...

Comment '4'
  • ?
    허걱 2012.07.28 11:13
    불투명도 255로 설정한 다음 대기1프레임을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XP 스크립트의 거지같은 처리방식 때문에 일어나는 일일수도 있습니다..@_@;;
  • profile
    습작 2012.07.28 11:41

    0.


      반드시 처리되어야 할 부분에 있어서는 자동 실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행처리는 간혹 십히기도 합니다. 가장 최적화가 안된 XP의 경우 그 경우가 더 심할겁니다.

     


  • profile
    칸타모 2012.07.28 14:56
    음음... 그런거같네요 병행처리가 십혀버린것같군요.. 이외에 동시에 실행되고있는 것들이 꾀 많아서
    자동실행 사용은 힘들것같습니다.. 뭐.. 이제 XP의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ㅋㅋ 어쩔수없죠
    XP에서 구현불가능한 것들은 포기하고 다른길을 찾을 수 밖에 ㅠㅠ
  • profile
    습작 2012.07.28 15:24

    0.

     

      병행처리는 하나만 만들어 두는 편이 좋습니다. 씹히는 문제를 제외하더라도 일단 처리지연의 주범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각 기능을 파편화시킨다음 각 경우에 맞게 효율적으로 처리해주는 편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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