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아 까지 마여! 라는 글로 시작하고 싶긴 한데 그건 대놓고 옹호하는 거니까 자제하겠고.
아니 도배했다고 무슨 엘제아가 피해준것도 아니고 엘제아 글이 뻔히 이런 내용일거라고 도배글 좀 받다보면 익숙해져서
알때도 됬겠구만 굳이 엘제아 글 접속해서 도배 하지말라 뭐하지 말라 하는 건 뭐임 막말로 규정에 도배 방지 없다매요.
그런데도 개인적인 감정으로 엘제아 까면 나참 이건 스바 씨 사건 보다 더 어이가 없네요.
엘제아가 사람 농락하려고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자신의 방법으로 활동하는 걸 비판 할 건 뭡니까.
지나치다고 하지 말고 당신은 그렇게 열심히 활동하나 스스로 생각 좀 해보시죠. 사람마다 각자 다른 방법으로 인간과
커뮤니티 하는데 그게 맘에 안들어서 눈꼴 시려서 못봐주겠다며 깐다는 건 어린아이나 하는 짓입니다.
그리고 관리자 안와서 개판 된다고 생각하면 불러보든가 못부를거 같으면 그냥 다물면 됩니다. 대관절 까는 분 당신이
관리자입니까? 무슨 아방스에 대놓고 투철한 질서정리 의식 있어서 활동합니까? 어이가 없다고 말해주겠습니다.
만약 아방스를 위하는 마음이 있다면 아방스 홈피 관리에 자기 사비도 털어서 쓰고 막 열성적으로 글올리고 활동하고
하세요. 능력 안되고 시간 안되고? 그정도 애착도 없으면서 아방스 질서 운운 선도 운운 어쩌고 어이가 없는 일 입니다.
p.s:엘제아 안 깐 분들과는 관계없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