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 계승하는 자 ' 를 소개하기 전에..
이 게임은 노스크립트 작품입니다.
하지만, 노스크립트인데도 불구하고 웬만한 게임을 따라잡을만큼의 막강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자, 그럼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한 여자의 알 수 없는 꿈..그것은 비극의 시작이자 최후의 생존수단이기도 하였다.
꿈을 꾼 다음부터 계속해서 마을은 마족들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가디언의 징표..그것은 대체 무엇인가..
이 알 수 없는 현상과 제 3대의 신들이 벌인 전쟁에 관한 내용이 알고싶다면, ' 계승하는 자1 - 신들의 전쟁 ' 에서 밝혀집니다!
' 계승하는 자 1 - 신들의 전쟁 ' 에서는 주로 신에 관한 내용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평범한 마을에 살고있는 한 평범한 아가씨의 꿈이 어느새 신의 영역과 관련이 있는 그러한 내용인데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 신 ' 이라는 존재가 그리 특별한 존재가 아닌 여느 평범한 인간들과 다를게 없다라는 설정입니다. 물론, 게임 설정엔 신이라는 내용이 방대하고 웅장하지만 막상 플레이하다 보면 주인공들은 ' 신 ' 또한 전지전능한 존재가 아닌 인간과 같은 ' 사랑 ' , ' 고통 ' , ' 슬픔 ' 을 느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스크린샷은 가브리엘이 1000년 전 일어난 신들의 전쟁에서 희생된 라파엘을 걱정하고 있는 모습니다.
필자는 ' 계승하는 자 1 ' 을 플레이하며 가장 감명깊게 보았던 장면이 바로, 가브리엘이 가디언인 ' 로나브암 ' 을 살려내지 못하는 장면입니다.(사진은 없지만..)
그 장면에선 주인공인 ' 에리아 ' 가 " 당신은 신이잖아요!! " 하면서 살려내지 못한 원망을 토해내는데 정말로 흥미로웠습니다.(물론 제가 만든 게임이라 그렇지만..다른분들의 생각은 잘 모르겠습니다.)
---------------------------------------------------------------------------------------------------------------------------------------------------------
신들과 가디언들의 전쟁이 끝난 후, 평화는 영원히 이어질줄만 알았다..
신들의 전쟁은 끝났지만, 아직 인간들의 전쟁이 남았다!
어느 날, 실험실에서 탈출한 3명의 인조인간들..그들의 계획은 마왕태자 부활과 제 4의 힘을 개방시키려 함이었다.
이윽고 진행되는 복수와 비극..그리고 숨겨졌던 과거들, ' 계승하는 자 2 - 나락의 욕망 ' 에서 모든 진실이 밝혀집니다!
계승하는 자 2는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모든 사연을 갖고선 일행이 되어 모험을 하는 내용이지만 그 사연 하나하나가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무엇보다도 계승 1 을 했던 플레이어들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는 찬사를 받았던 작품입니다.(하지만, 3 제작은 먼 산으로..)
보시다시피 이 작품은 전작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플레이어들이 가장 놀라웠던건 " 1에선 개그요소도 팍팍 나오고 훈훈한 분위기였는데, 2에선 왜 이리 죽는 사람이 많냐? 좀 진지하니까 어색함이 들긴하다. " 였습니다. 하지만 2에서도 깨알같은 개그가 있으니 잘 찾아 보시면 보여요.
인간들의 탐욕과 이기적인 행동들..그리고 그에대한 잔혹한 대가들이 철저하게 드러난 ' 계승하는 자 2 - 나락의 욕망 ', 게임의 제목 그대로 욕망이 커진다면 그만큼의 대가 혹은 나락에 빠져든다는 내용들이 곳곳에서 찾아낼 수 있습니다.
계승하는 자 마지막 시리즈, 계승하는 자 2 - 나락의 욕망!
이상, 계승하는 자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 다운 링크
계승하는 자 1 - 신들의 전쟁(플레이 시간 약 5시간 반)
http://www.mediafire.com/?rcttx34a15yw7zf
계승하는 자 2 - 나락의 욕망(플레이 시간 약 7시간)
http://www.mediafire.com/?e9c8g5fveog6g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