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제목은 순화..<어?...)
첫번째는 LostTime의 횡스크롤입니다.
제가 판타지쪽 핸드폰게임 두개(넓은지방(?)게임,악마사냥꾼게임)을 해보면서 많은걸 배웠구요..<응?
특히 악마사냥꾼게임은 횡스크롤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큰감동을 주었...<응?
으음..아무튼 이 게임으로 LT를 횡스크롤 형식으로 도전해볼럽니다
아..아니..그런 횡스크롤말고..<어?
그러니까 유명한 온라인게임을 예를들자면.. 단풍잎이야기라던지 귀신영혼게임이라던지 그렇게
옆으로만 갈수있는 횡스크롤말구요
그냥 지하감옥그리고싸우는사람 게임에서처럼 위로도 왔다갔다하는...
지하감옥그리고싸우는사람과 다른점이 있다면... 지하감옥그리고싸우는사람게임은 위로이동해도 모션은 옆으로죠.
......
그냥 횡스크롤은 재끼고(?) 그냥 맵만 옆으로 넓히겠다는 목적임...
그런의미로 지금까지 만들었던<만든것도없잖아
데이터들 안쓰고 다시 해보겠다 이런거임.
.........ㅇㅇㅇ..그렇죠
결말은 맵만 횡스크롤처럼 만들어보겠다 이것미...점프그런거안받음ㅇㅇ
두번째는..미니게임시리즈 제작속도저하화인데요.
말그대로 제작좀 늦추겠다 이거죠뭐,
최근 시험기간의 겹침으로인해서(4월26일~28일이 시험..)
지금 거의 제작불가상태이구요.
지금 시간남아도는데 좀해봐야겠어요..ㅇ
일단은 지켜봐주셍..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