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는 이벤트를 사용하여 빛을 표현했지만 아무래도 표현에 한계가 있고...
부자연스러움 렉의 유발로 고민 끝에 방법을 달리 해 보았습니다.
<바뀐 효과>
<기존 효과>
차이는 한눈에 보이죠? ^^
방법은 이 녀석을 이용했습니다.
포그를 이용한 효과는 맵마다 만들어 주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만족도가 높은지라 앞으로 잘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제까지는 이벤트를 사용하여 빛을 표현했지만 아무래도 표현에 한계가 있고...
부자연스러움 렉의 유발로 고민 끝에 방법을 달리 해 보았습니다.
<바뀐 효과>
<기존 효과>
차이는 한눈에 보이죠? ^^
방법은 이 녀석을 이용했습니다.
포그를 이용한 효과는 맵마다 만들어 주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만족도가 높은지라 앞으로 잘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